이연희-정용화 주연 ‘더 패키지’, 10월 방송 확정… ‘청춘시대2’ 후속

이연희-정용화 주연 ‘더 패키지’, 10월 방송 확정… ‘청춘시대2’ 후속

기사승인 2017-08-07 10:32:07


[쿠키뉴스=이준범 기자] JTBC 새 드라마 ‘더 패키지’가 ‘청춘시대2’ 후속으로 오는 10월 방송된다.

‘더 패키지’는 각기 다른 이유로 패키지여행을 선택한 사람들이 관계를 맺게 되면서 벌어지는 사건과 소통의 여정을 그리는 드라마다.

프랑스 유학파 가이드 윤소소(이연희)가 이끄는 ‘더 패키지’ 프랑스 여행에는 홀로 여행을 온 산마루(정용화), 실패를 거듭한 청년 창업자라 10년째 연애만 하고 있는 김경재(최우식)와 연애와 결혼 사이에서 고민 중인 게임 아이템 디자이너 한소란(하시은), 관계를 알 수 없는 파트너와 여행을 온 정연성(류승수)과 나이를 가늠할 수 없는 나현(박유나), 고집불통 싸움꾼 꼰대 오갑수(정규수)와 평생 남편 수발하다 늙어버린 한복자(이지현), 그리고 윤소소(이연희)를 쫓아온 의문의 사나이(윤박)가 함께 한다. 

‘더 패키지’는 KBS2 드라마 ‘추노’, ‘7급 공무원’, 영화 ‘해적’ 등을 집필한 천성일 작가의 드라마 복귀작이다. KBS2 드라마 ‘직장의 신’, ‘가족끼리 왜 이래’의 전창근 PD와 ‘참 좋은 시절’,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 남자’의 김진원 PD가 연출을 맡았다. 

bluebell@kukinews.com
이준범 기자
bluebell@kukinews.com
이준범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