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피지에 매장 4곳 오픈
미샤(MISSHA)가 남태평양의 섬 피지에 진출했다. 에이블씨엔씨는 최근 피지공화국에 미샤 매장 4개를 동시 오픈했다고 10일 밝혔다. 1호점과 2호점은 수도인 수바에, 3호점과 4호점은 난디와 라우토카에 각각 문을 열었다. 미샤 1호점은 영화관, 음식점 및 대형마트 등으로 구성된 복합 쇼핑몰인 다모달 시티에 입점했다. 2호점이 자리 잡은 미드 시티는 수바시의 최고급 쇼핑 중심지다. 3호점은 국제공항이 있고 한인촌이 발달한 난디의 번화가에 자리잡았다. 4호점은 신흥 상업지구로 피지 정부에서 개발을 추진 중인 라우토카에 위치했다. 에이블씨엔씨는 비비크림, 아이섀도, 루즈와 같은 색조 제품을 전면에 내세워 피지 시장을 공략할 방침이다. 피지에서의 성과에 따라 인근 파푸아뉴기니와 뉴칼레도니아, 바누아투 지역으로의 진출도 적극 추진할 계획이다.
네이처리퍼블릭,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년 연속 수상
네이처리퍼블릭은 세계 3대 디자인 디자인 공모전 중 하나인 독일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 Dot Design Award)’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에서 2년 연속 ‘위너(Winner)상’을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수상의 영예를 안은 제품은 ‘리얼 매트 립스틱’과 ‘퍼퓸 드 쁘띠 에뚜왈’ 2개 제품이다. 각 제품의 특징 및 스토리를 담은 감각적인 디자인과 사용자를 고려한 용기 편의성, 친환경 패키지 등 다방면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리얼 매트 립스틱’은 제품의 주요 특징인 리얼한 컬러감과 매트한 질감을 용기에 그대로 반영했다. 뚜껑을 여닫을 때 부드럽게 슬라이딩 되도록 자석을 넣어 설계해 편의성을 더했다. ‘퍼퓸 드 쁘띠 에뚜왈’은 각각의 향이 연상되는 동화 같은 스토리를 패키지에 담았다. 자연과 사람을 표현한 일러스트와 사이즈, 그립감이 뛰어나다.
라비오뜨, 런칭 2주년 기념 뉴이스트 김종현, 최민기 사인회
라비오뜨가 런칭 2주년을 기념하여 모델 뉴이스트 김종현, 최민기와 함께 오는 25일 라비오뜨 홍대점에서 팬사인회를 진행한다. 8월 10일부터 20일까지 11일간 라비오뜨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공식쇼핑몰에서 3만원 이상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명을 선정해 초대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8월 22일 공식 홈페이지, SNS 공지와 함께 개별 통보하며 팬사인회는 8월 25일 오후 1시부터 진행된다. 한편, 라비오뜨는 TV CF 온에어를 기념하여 오는 4일부터 31일까지 #캡슐인터뷰 이벤트를 진행한다. #캡슐인터뷰 이벤트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되는 인증샷 이벤트다.
더페이스샵, 수분 쿠션 블러쉬 출시
더페이스샵이 촉촉한 수분광과 생생한 컬러가 자연스러운 생기를 부여하는 ‘수분 쿠션 블러쉬’ 3종을 출시했다. 최근 과즙상 메이크업 트렌드에 맞춰 출시한 제품으로, 맑은 혈색의 생기 넘치는 볼 메이크업을 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촉촉한 수분효과를 위해 비타민베리 오일, 패션플라워 오일, 로즈힙 열매 오일 등 3가지 보습 오일을 섞은 베리 오일 콤플렉스를 함유해 윤기를 더한다. 또 한 번의 터치로도 컬러감을 주고 피지 조절효과가 있는 피팅 폴리머 기술이 적용됐다. 우수한 롱웨어 효과가 메이크업을 오랜 시간 지속시킨다. 컬러는 레드, 핑크, 코랄 총 3호수로 출시되며, 피부톤과 메이크업 룩에 따라 골라 쓸 수 있다.
kuh@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