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H 대구·경북본부, 영천문외 LH센트럴타운 입주자 추가모집

LH 대구·경북본부, 영천문외 LH센트럴타운 입주자 추가모집

기사승인 2017-08-16 21:08:25

[쿠키뉴스 대구=김강석기자] LH 대구·경북본부는 영천문외 LH센트럴타운 미계약세대의 입주자 추가모집을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모집은 지구주민 우선공급과 일반공급 이후 미계약 세대에 대해 청약 자격을 완화해 순번추점 동호지정 계약 방식에 따라 입주자를 모집한다.

청약을 원하는 고객은 접수일인 17LH청약센터에서 인터넷 접수하거나 LH센트럴타운 모델하우스를 방문해 현장 접수하면 되고, 순번 추첨은 접수 당일 접수 마감인 오후 4시 이후 무작위로 전산 추첨해 오후 6시 접수자의 지정 순번을 발표한다.

동호지정 계약은 18일 오전 10시부터 추첨된 동호지정 순번대별로 시간대에 맞추어 모델하우스를 방문, 잔여동호 중 계약하고자 하는 동호를 선택해 계약을 체결하면 된다.

영천 생활의 중심지에 위치해 편리한 생활환경과 우수한 학군을 갖춘 영천문외 LH센트럴타운은 지난 6월 일반공급 당시 59A형은 1순위 청약 마감됐으며, 84A형의 경우 1.71의 경쟁률을 기록했.

무주택자를 대상으로 한 일반 공급에서는 청약 순위별 제한과 소득 및 자산 등 까다로운 자격 요건으로 당첨자 발표 이후 자격검증과정에서 부적격으로 확인된 다수의 당첨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못한 것으로 알려졌다.

영천문외 LH센트럴타운 미계약 세대의 순번추첨 동호지정에 대한 자세한 분양 상담은 모델하우스를 방문하거나 전화(T.054-332-1400) 모두 가능하다.

kimksuk@kukinews.com

김강석 기자
kimksuk@kukinews.com
김강석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