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 신제품] 제일헬스사이언스 프로바이오틱스 ‘바이오캡 웰’ 출시 外

[제약 신제품] 제일헬스사이언스 프로바이오틱스 ‘바이오캡 웰’ 출시 外

기사승인 2017-08-18 11:50:57
[쿠키뉴스=송병기 기자] ◎제일헬스사이언스 프로바이오틱스 ‘바이오캡 웰’ 출시=제일헬스사이언스(대표이사 한상철)가 최근 프리미엄 프로바이오틱스 ‘바이오캡 웰’을 출시했다.

회사 측은 “바이오캡 웰은 한국인의 장 환경에 맞춰 17종의 다양한 균종을 사용해 장 내 유익균을 선택적으로 증식 하는 특허유산균 ‘락토바실러스 카제이’ 균을 함유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바이오캡 웰은 주원료를 기존 ‘아연’이 아닌 ‘코팅산화아연’을 사용해 소화흡수성 및 안정성을 높였다. 부원료는 전 세계 60여개국 160종 이상의 제품에 사용되는 웰뮨(효모베타글루칸 78%이상 함유), 셀레늄, 식물성사균체, 프리바이도틱스 등을 첨가했다. 이 제품에는 또한 고함량 베타글루칸 ‘웰뮨’도 함유됐다.

특허 받은 배지(EPS(Exo-Polysaccharide) 생산을 통한 배양과정 중 유산균 생존율 개선)에서 배양하고 동결 보호제로서 슈퍼푸드인 ‘귀리’ 및 ‘치커리’ 등으로 천연코팅했다. 회사 측은 “튼튼해진 유산균을 사용한 ‘바이오캡 웰’은 바쁜 일상에 시달려 평상시 건강을 챙기기 힘든 현대인들에게 장 건강과 면역력을 동시에 관리 할 수 있게 해주는 꼭 필요한 제품”이라고 강조했다.

◎유유제약, 항산화 건강기능식품 ‘라이코펜 토마토의 힘’ 출시=유유제약은 최근 항산화와 체내 면역기능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라이코펜 토마토의 힘’을 출시했다.

라이코펜 토마토의 힘은 이스라엘 라이코레드사가 토마토 원물에서 직접 추출한 라이코펜 원료를 사용해 인체 세포를 손상시키는 활성산소를 억제해 항산화에 도움을 준다. 이 제품 1캡슐에는 10㎎의 라이코펜이 함유되어 있어 1일 1회 1캡슐 복용으로 일반 토마토(중간크기 150g 기준) 2.2개 섭취시 얻을 수 있는 라이코펜 섭취가 가능하다.

또한 라이코펜 토마토의 힘에는 피부와 점막을 형성하고 기능을 유지하는 베타카로틴(비타민A), 정상적인 세포 분열에 필요한 아연 등이 함유됐고, 커큐민(강황 추출물)과 호박씨유가 부원료로 사용됐다.

유유제약 OTC마케팅팀 이재형 팀장은 “토마토에서 추출된 라이코펜 성분은 항산화 효과로 특히 남성들에게 각광 받고 있으며 무덥고 습한 여름철 체력저하로 고민인 분들에게 건강기능식품 라이코펜 토마토의 힘을 권해드린다”고 말했다.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