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유수환 기자] 메리츠종금증권, 학부모·아이 대상 금융강연회 개최
메리츠종금증권 여의도금융센터는 이달 25일부터 존 리 메리츠자산운용 대표와 함께 하는 금융강연회(우리아이 경제독립)를 개최한다. 이번 강연회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과 현대백화점 미아점이 함께 주관한다. 이달 25일과 31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과 현대백화점 미아점에서 각가 강연회를 연다.
강연에서 참석하는 존 리 대표는 쉽고 재미있는 경제와 주식 얘기를 시작으로 자신만의 성공적인 투자 노하우, 우리나라 경제 청사진 등에 대해 얘기한다.
존 리는 우리나라의 지나친 사교육비 투자의 문제점을 분석하고 자녀의 보다 풍요로운 미래를 준비하는 구체적 메시지를 전달할 계획이다.
한편 이번 설명회는 사전 예약제로 진행된다. 관심 있는 부모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메리츠종금증권 여의도금융센터로 사전 접수하면 된다.
미래에셋대우 여의도영업부, 분당WM 투자설명회 개최
미래에셋대우 여의도영업부, 분당WM(자산관리)은 이달 24일 오후 4시부터 각각 영업점에서 투자설명회를 연다.
여의도영업부는 리서치센터 한상춘 부사장이 강사로 나온다. 이번 강의는 ‘재테크 양대 현안 점검과 부동산 대책’ 을 주제를 다룰 계획이다.
분당WM은 사전 예약제로 설명회를 진행한다. 피데스자산운용(피데스투자자문) 송상종 대표가 강사로 나와 '베트남 투자 전망과 주요 종목'을 주제로 강의한다.
투자설명회에 대한 문의는 여의도영업부, 분당WM(자산관리영업부)으로 하면 된다.
shwan9@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