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노상우 기자] 가을 최대 성수기를 맞이하는 가구업계는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통해 여름보다 뜨거운 가을을 준비하고 있다. 에쉴리퍼니처 또한 가을 성수기를 맞이하여 이사, 혼수를 준비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혜택을 마련하고 있다.
더 많은 고객을 가깝게 만나기 위해 올해 초부터 지역 유통망을 확장하고 있다. 분당, 대전, 대구, 부산 4곳에 대형 매장인 홈스토어(AshleyFurnitureHomeStore)를 오픈하여 운영중이고, 지난 상반기 대형 유통과 손잡고 팝업스토어를 지속적으로 진행한 바 있다.
지난 8월 24일에는 롯데백화점 대전점에 정식 입점, 매장을 오픈했다. 오픈 기념 이벤트로 전 구매고객에게 5% 추가 할인, 침대 구매 고객에게 전용 매트리스 50% 할인, 20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매트리스 방수커버 증정 등 혜택을 9월 말까지 제공할 예정이다.
또 현재 에쉴리홈스토어 부산점에서는 지난 팝업스토어에서 진행했던 스크래치 상품을 특가에 판매 중이다.
팝업스토어 운영은 하반기에도 계속 이어진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고양점(스타필드 고양), 대전 월평점, 대구 비산점, 천안아산 및 부산 서면점등 각 2주간 팝업스토어를 진행하며, AK플라자백화점 수원점 5층 리빙 패션관에서는 9월 1일부터 30일까지 한달 간 팝업스토어를 운영할 예정이다.
nswreal@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