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드와 슈팅 두 가지 재미를 동시에.. ‘너프 나이트로’ 출시

스피드와 슈팅 두 가지 재미를 동시에.. ‘너프 나이트로’ 출시

기사승인 2017-09-06 12:55:09

[쿠키뉴스=노상우 기자] 글로벌 완구업체 해즈브로의 인기 브랜드 너프(NERF)에서 가을을 맞아 신제품 ‘너프 나이트로(NITRO)’를 출시하고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개념 자동차 블래스터 너프 나이트로는 스폰지 다트가 발사되는 기존의 타사 제품들과 달리 특수 제작된 너프카가 발사되는 슈팅 완구이다. 너프카와 너프카를 발사시키는 초강력 블래스터, 다양한 스턴트를 즐길 수 있는 장애물로 구성된다.


너프 나이트로의 기본 아이템은 △너프카 1대, 블래스터, 장애물 2개로 구성된 스타터팩 △ 너프카 2대, 멀리 나갈 수 있는 블래스터, 장애물 4개, 점프발판 1개로 구성된 롱샷 스매시 △너프카 3대, 너프카 3대를 연속 발사시킬 수 있는 블래스터, 장애물 8개, 점프발판 1개로 구성된 플래시퓨리 카오스 △너프카 4대, 블래스터 2개, 장애물 10개, 점프발판 2개로 구성된 듀얼퓨리 데몰리션 △너프카 9대, 9대의 너프카를 연속 발사할 수 있는 블래스터, 장애물 12개, 점프발판 2개로 구성된 모토퓨리 랠리 등 총 5종이다.

원하는 대로 장애물을 설치하여 다양한 묘기 및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빠른 스피드에서 오는 스릴까지 만끽할 수 있다. 나아가 장애물이나 구조물 등을 설치하는 과정에서 창의력과 공간 감각력 등을 향상시킬 수 있다고 한다.

해즈브로 관계자는 “너프카는 빠른 스피드에도 불구하고 안전하게 즐길 수 있도록 가벼운 스폰지 소재로 특수 제작되었으며 블래스터는 아이들이 너프카를 손쉽게 삽입 및 발사시킬 수 있도록 간단한 방식으로 고안되었다”고 설명하며, “2개의 블래스터로 구성된 듀얼퓨리 데몰리션의 경우 부모와 아이, 형제끼리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 선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라고 전했다.

신개념 자동차 블래스터 너프 나이트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해즈브로 공식 블로그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날 수 있으며 출시기념 체험단 이벤트는 맘스홀릭 베이비 카페 및 사이트에서 진행 중이다. 

nswreal@kukinews.com

노상우 기자
nswreal@kukinews.com
노상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