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대학교 창업지원단 ㈜이엔이(대표 고성호)가 웰릭스렌탈㈜(대표 민광섭)과 손잡고 이엔水(아연 이온수 공급장치) 렌탈 프로그램을 포함해 전국 공급을 목표로 양 사 간의 시너지를 높일 수 있는 프로젝트에 전격 업무 계약을 체결 했다고 11일 밝혔다.
㈜이엔이 고성호 대표는 “웰릭스렌탈과 함께 일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이번 계기로 더욱 많은 사람들이 '이엔水'를 마시고 효과를 피부로 느꼈으면 한다"라며 "피부 미용에 탁월한 효과가 임상 시험으로 검증 됐기 때문에 여성들에게 저렴한 렌탈 비용으로써 쉽게 다가갈 수 있어 기대가 된다”라고 말했다.
이어 웰릭스렌탈㈜ 김진욱 본부장은 “2012년부터 기술혁신 개발로 벤처, 이노비즈 기업으로 지정된 ㈜이엔이는 전북도와 효성그룹도 적극 추천받는 기업이다"면서 "기술 개발을 통해 11건의 특허와 3건의 특허출원, 해외출원 1건을 등록했고, ISO9001, ISO14001, 품질인증(Q mark), KC인증 등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대한민국 물 기업 한국수자원공사도 기술력을 인정하는 글로벌 K-ACE 기업이다. 이런 검증된 기업과 함께 할 수 있어 기쁘다”라고 말했다.
한편 전주대학교 창업지원단에 둥지를 튼 벤처, 이노비즈 기업 ㈜이엔이가 주력으로 생산하고 있는 이엔수(아연 이온수 공급장치)는 고품질의 물(水)을 제한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이종 금속과 천연 광물의 물리화학적 성질(원적외선 방사, 음이온방출, 전기분해, 아연이온 등)을 이용한 무(無)필터, 무(無)약품, 무(無)동력, 무(無)탱크(직결형)가 가능한 세계 유일 아연 공급 제품이다.
아연(Zinc)은 면역, 당뇨, 대사증후군, 피부 질환 등에 필요한 필수 미네랄로 알려져 있으며 아연이 공급되는 이엔수는 한국상하수도협회에서 인증하는 수도위생 안전인증(KC) 제품이며, 한국피부과학연구원에서 이엔수의 피부효능을 인체임상시험에서 피부진정(56%) 및 두피세정력(77%) 놀라운 효과를 확인했다.
전주=이용철 기자 qnowstart@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