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단신] 쌍용차·BMW· 한국지엠 外

[자동차 단신] 쌍용차·BMW· 한국지엠 外

기사승인 2017-09-28 15:23:02

쌍용차, 2017 평택연탄나눔은행에 후원금 전달= 쌍용자동차는 소외계층을 지원하고 지역사회 공헌활동에 앞장서기 위해 2017 평택연탄나눔은행에 후원금을 전달하고 나눔 활동에 동참했다.

쌍용자동차는 발대식을 통해 연탄기금 2000만원을 나눔은행 측에 전달하는 한편, 발대식 후 인근 저소득층 가정을 방문해 직접 연탄을 배달하며 온정을 나누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한국토요타자동차, 서울시로부터 ‘에너지를 나누는 이로운 기업’으로 위촉= 한국토요타자동차가 서울시로부터 ‘에너지를 나누는 이로운 기업’으로 위촉됐다.

 서울시는 2015년부터 기업의 동참을 통한 에너지 나눔문화 확산 및 에너지 복지 실현을 위해  ‘에너지를 나누는 이로운 기업’을 위촉하고 있다.

 
한국토요타자동차는 2015년 9월 서울시, 교통안전공단과 함께 ‘친환경 경제운전 및 교통안전 문화 확산’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서울시의 에너지 복지 정책에 동참해 왔다.

한국지엠, 사회복지 차량 기증 500대 돌파= 한국지엠한마음재단(이하 한마음재단)이 28일, 한국지엠 부평 본사 홍보관에서 올해 첫 차량기증식을 갖고,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 전국 20개 사회복지 기관 및 시설에 쉐보레 스파크 차량을 전달했다.

 한마음재단은 2005년 설립 이래 전국 사회복지 기관 및 시설에 총 508대의 차량을 기증했다.

올해 한마음재단의 1차 차량기증은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 주관으로 진행됐으며 전국 227개 사회복지 기관의 신청을 받아 기준에 부합한 아동, 장애인, 노인, 지역복지, 다문화가족, 노숙인, 자원봉사 등 다양한 분야의 사회복지 단체 20곳이 선정됐다.


폭스바겐코리아,  서비스 패키지 출시= 폭스바겐코리아는 차량 유지 관리에 필수적으로 들어가는 소모성 품목을 새롭게 구성한 ‘폭스바겐 서비스 패키지‘를 출시했다.

폭스바겐 서비스 패키지‘는 고객이 차량 관리 비용을 최소화하고 최적의 상태로 운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차량 운행에 있어 꼭 필요한 소모성 부품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패키지 구입에는 위 케어 캠페인(WCC) 바우처 사용이 가능하다.

서비스 패키지는 본인의 차량 운용 스타일에 맞게 선택 할 수 있도록 프리미엄, 익스클루시브, 롱라이프 등 총 세가지 상품으로 출시된다. 이를 구매하면 엔진오일과 각종 필터 및 소모품을 정가 대비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 가능하다. 또한 5년의 유효기간 내에 무상점검 서비스를 2회 제공받을 수 있다.

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위원회, 연평도서 ‘FC 어린이 벤츠’ 축구 교실 등 추석맞이 나눔활동 진행= 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위원회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서해 최전방 연평도에 위치한 연평초등학교를 방문하여 ‘FC 어린이 벤츠’ 축구 교실을 비롯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가졌다.


지난 26일과 27일 양일간, 국내 다임러 계열사 임직원 20여 명과 연평초등학교 전교생 66명이 참석한 가운데, 드리블 기술, 공 컨트롤, 팀 플레이 등 전문적인 축구 교육이 4시간에 걸쳐 진행됐다.

‘FC 어린이 벤츠’ 축구 교실은 지난 2016년부터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에서 펼치는 사회공헌활동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문화 소외 지역의 아동 및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체험과 교육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위원회는 연평도 지역사회의 복지 확대를 위해 연평종합회관 도서관을 방문해 총 1100여 권의 어린이 도서를 기증하고, 연평 해병부대를 찾아 부대 장병들의 복지 증진을 위한 물품도 전달했다.

BMW 그룹 코리아, 김해 커넥티드 센터 오픈= BMW 그룹 코리아는 공식 딜러인 코오롱모터스가 김해 커넥티드 센터(Connected Center)를 오픈했다.


커넥티드 센터는 중소도시를 중심으로 지리적 여건상 BMW 브랜드를 접하기 힘든 고객에게 서비스를 확대하고자 마련된 거점 전시장이다.


BMW 김해 커넥티드 센터는 연면적 2193.55㎡에 지상 3층 규모로 1층은 전시장, 상담실, 서비스 접수처, 고객라운지, 워크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2층은 출고 대기공간으로 사용된다. 총 6대의 신차를 전시할 수 있으며, 서비스센터는 6개의 워크베이를 갖추고 있다.

맵퍼스, 아틀란 앱 추석맞이 출석 이벤트 진행= 맵퍼스는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자사 스마트폰 내비게이션 앱 ‘3D지도 아틀란’(이하 아틀란)’ 사용자를 대상으로 ‘3ž6ž9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추석 연휴를 앞두고 아틀란 앱 사용자를 대상으로 마련한 감사 이벤트로 앱을 사용할수록 응모할 수 있는 경품의 규모가 커진다. 이벤트 기간 내 아틀란 앱에 로그인한 후 앱을 실행하면 최대 1일 1회 출석 처리가 되며, 3·6·9일 출석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된다.


3일 이상 출석한 사용자는 파리바게뜨 아메리카노, 6일 이상은 모바일 주유권 2만원권, 9일 이상은 모바일 주유권 5만원권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3·6·9 출석 이벤트’는 추석 연휴 기간인 내달 9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10월 12일 SMS를 통해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이훈 기자 hoon@kukinews.com

이훈 기자
hoon@kukinews.com
이훈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