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세븐틴이 두 번째 스페셜 클립 영상을 공개했다.
세븐틴은 지난 3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 앨범 ‘틴, 에이지’(TEEN, AGE) 타이틀곡 ‘박수’의 두 번째 스페셜 클립 영상을 선보여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이번 영상에는 첫 번째 공개한 스페셜 클립에 이어 팬들을 다시금 세븐틴의 매력 속으로 빠지게 할 엉뚱하고 귀여운 모습이 담겼다.
세븐틴은 주황색이 돋보이는 방에 함께 모여 앉아 ‘스페셜라이즈드 비디오테이프 테크놀로지 INC’(SPECIALIZED VIDEOTAPE TECHNOLOGY INC)이라고 쓰인 단체복을 입고 무언가를 열심히 만들고 있어 궁금증을 자극한다. 특히 지난 1편에 이어 재미난 장난을 꾸미는 듯 몰래 계획한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실행에 옮기기 직전의 소년들처럼 장난기와 설렘 가득한 표정이 인상적이다.
세븐틴 측은 스페셜 클립 영상을 통해 이번 앨범이 멤버들이 하나씩 손수 만들어 가는 이야기임을 암시하고 있다. 더불어 첫 번째 스페셜 영상과 두 번째 스페셜 영상의 연관성은 무엇인지에 대한 연결고리를 찾아내는 즐거움을 선사하며 새로운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세븐틴의 두 번째 정규앨범 ‘틴, 에이지’는 오는 6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세븐틴은 이날 서울 구천면로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언론을 대상으로 앨범 발매 기념 공연을 개최한다.
인세현 기자 inout@kukinews.com /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