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구단, 신곡 ‘초코코’ 핵심 안무 스포일러… ‘무한 재생춤’

구구단, 신곡 ‘초코코’ 핵심 안무 스포일러… ‘무한 재생춤’

기사승인 2017-11-03 09:53:14

구구단의 컴백 타이틀곡 ‘초코코’(Chococo)’ 핵심 안무가 깜짝 공개됐다.

그룹 구구단은 지난 2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초코코’의 포인트 안무가 담긴 스포일러 영상을 공개하고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구구단은 40초 분량의 짧은 안무 스포일러 영상에서도 ‘초코코’의 핵심 안무 및 멜로디와 발랄하면서도 깜찍한 매력까지 두루 담아내며 팬들의 궁금증을 자극했다.

안무 스포일러 영상에서 구구단은 개성 강한 그룹답게 색다른 디자인과 구성 편집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영상은 마치 컴퓨터 내 폴더를 열어보는 듯한 시선으로 시작돼 마우스 커서를 움직이거나 눈을 깜빡거리는 설정으로 긴장감을 유발한다. 화면 하단에는 ‘어 이게 뭐지?’ ‘구구단이다’ ‘엥? 끝이라고?’ ‘더 보고 싶은데’라는 자막이 실시간 댓글처럼 나오며 구구단의 영상 파일을 들여다보는 듯한 설정으로 호기심을 자극한다.

구구단은 안무 스포일러 영상을 통해 ‘초코코’ 힌트를 공개했다. 멜로디 중 일부인 ‘나나나나’하고 부르면서 손뼉을 치는 모습으로 누구나 따라하기 쉬운 멜로디이자 안무임을 드러냈다. 더불어 다같이 ‘초코코 코코 입입입’이라고 말해 ‘코코코 입’같은 놀이처럼 대중의 취향을 저격한 이지송임을 알렸다.

영상 중간 깜찍한 웨이브 군무로 상큼한 매력을 선보인 구구단은 수수한 차림에도 매력을 드러내 컴백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구구단은 오는 8일 오후 6시 첫 번째 싱글 앨범 ‘초코코 팩토리’(Act.3 Chococo Factory)를 발표하며, 타이틀곡 ‘초코코’로 활동에 나선다.

인세현 기자 inout@kukinews.com / 사진=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제공

인세현 기자
inout@kukinews.com
인세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