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시설관리공단, ‘ 2021 비전 선포식 ’ 개최

김포시시설관리공단, ‘ 2021 비전 선포식 ’ 개최

기사승인 2017-11-08 15:13:55

경기도 김포시시설관리공단은 최근 임직원 26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중장기 경영계획으로 설정된 ‘2021 비전 선포식을 가졌다고 8일 밝혔다(사진).

이날 공단의 미션과 비전으로 김포시 공공시설물의 효율적 관리로 시민 행복 증진최상의 공공시설 서비스로 가장 사랑받는 공기업을 각각 선포했다.

아울러 공단 임직원이 공유하는 핵심가치로는 시민에게는 감동과 안전, 직원에게는 소통과 배려로 정했다.

미션과 비전은 2021년까지 공단이 끊임없는 변화와 혁신을 통해 한 단계 더 높게 도약하고, 편리하고 안전한 시설을 제공해 시민으로부터 사랑받는 공기업이 되겠다는 의지를 담은 것이다.

공단은 비전 달성을 위해 시민이 감동하는 시민중심경영, 안전사고 없는 안전경영, 지속성장 가능한 책임경영 등을 3대 전략 방향으로 세우고 7개 전략과제와 54개 실행과제로 구성된 비전달성 체계를 수립했다.

조성범 이사장은 이번 비전 선포식을 통해 남을 따라가는 기업이 아닌 선도 공기업으로 나갈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으며, 시민에게 사랑받는 공단이 되어야만 생존할 수 있다임직원 모두는 시민과 열린 경영을 통한 시민중심의 고품격 서비스로 시민이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김포시시설관리공단은 지난 61일 재설립된 후 전 임직원이 공단의 새로운 위상 정립과 시민에게 봉사하는 공단으로 거듭나고자 체질개선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특히 재설립 후 짧은 기간 문체부장관 표창과 각종 인증을 획득하는 등 우수한 평가를 받고 있다.

김포=권오준 기자 goj5555@kukinews.com
권오준 기자
goj5555@kukinews.com
권오준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