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인물들의 8박 10일 프랑스 여행기를 담은 JTBC의 금토극 ‘더 패키지 OST 스페셜 앨범’이 20일 발매된다.
지난 17일 온라인을 통해 선 발매된 ‘‘더 패키지 OST 스페셜 앨범’은 국내 최정상 가수들의 참여로 화제를 모았다. 드라마 ‘더 패키지’는 패키지여행이라는 색다른 소재를 통해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OST는 프랑스의 아름다운 풍경을 담은 드라마와 잘 어울려 시청자의 호응을 얻었다.
‘더 패키지 OST 스페셜 앨범’에는 B1A4, 디에이드, 존박, 그룹 갓세븐의 JB와 잭슨, 윤딴딴과 은하, 딘딘과 김나영이 참여했다. 드라마와 함께 공개된 OST를 모두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디지털 싱글로 공개되지 않았던 연주곡과 독일 만하임 소년 합창단의 합창곡까지 스페셜 앨범에 담겼다.
특히 ‘스페셜 앨범’에 공개되는 영상음악들은 음악감독 개미의 진두지휘 아래, 이건영, 이성구, 박정환, 이규옥, 오우 크리에이터 그룹 등 국내 최고의 영상음악 작곡팀이 참여한 곡이다. 프랑스를 배경으로 한 드라마였던 만큼 여타 드라마 음악들과는 다른 유럽 감성의 다채로운 곡들을 만나볼 수 있다.
오프라인에서 발매되는 이번 스페셜 앨범은 OST 음원뿐만 아니라 스페셜한 MD 구성으로도 주목을 받았다. 프랑스 감성이 묻어나는 일러스트가 그려진 패키지 안에는 주연 배우들의 모습이 들어간 포토카드와 프랑스 명소가 그려진 카드케이스가 두 장의 CD와 함께 구성됐다. 이어 포스터, 스티커 5종 등 다양한 구성품으로 소장가치를 높였다.
실력파 가수들의 참여로 화제가 된 JTBC 드라마 ‘더 패키지’의 스페셜 앨범은 20일부터 전국 음반 매장을 통해 구입 할 수 있다.
인세현 기자 inout@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