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5일 (월)
IBK연금보험, 장주성 대표이사 취임

IBK연금보험, 장주성 대표이사 취임

기사승인 2017-12-04 17:40:07 업데이트 2017-12-04 17:40:19


IBK연금보험은 4일 서울 중구 본사에서 장주성 대표이사 취임식을 열었다고 밝혔다.

장주성 신임 대표이사는 IBK기업은행에서 검사부장, 경수지역본부장, 카드·신탁연금 본부장, 기업고객부행장, 경영지원그룹장(부행장) 등을 역임했다. 기획, 인사, 영업 등 다양한 분야에서 능력을 인정받은 금융 전문가로 평가받고 있다.

이날 장주성 대표이사는 취임사에서 “과거 어느 때보다 불확실한 경영환경에 직면해 있다”며 “급변하는 환경 변화에 민첩하게 대응할 수 있는 역동적인 조직문화 구축으로 고객에게는 가장 신뢰받는 대한민국 최고의 보험사, 직원에게는 꿈과 희망이 있는 직장으로 도약하겠다”고 전했다.

이를 위한 경영과제로, ▲신성장동력 발굴 ▲고객중심 경영 ▲직원중심의 수평적 조직문화 구축 ▲중소기업 근로자 등 서민계층을 위한 금융서비스 확대 등을 제시했다.

조미르 기자 meal@kukinews.com

조미르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DDP에 펼쳐진 봄날의 동화…가족·어린이 몰려든 ‘환상의 성’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가 ‘도심 속 테마파크’로 변신했다. 입구에 배치된 동화 속 장면을 모티브로 한 대형 구조물과 8m 규모 해치 애드벌룬은 ‘환상의 성’을 방불케 한다.지난 2일 방문한 DDP 행사장 곳곳은 아이들의 웃음소리와 부모들의 카메라 셔터 소리로 가득했다. 서울디자인재단이 가정의 달을 맞아 마련한 ‘DDP 봄축제’가 1일 본격적인 막을 올리면서, 유모차를 끄는 가족 단위 관람객들이 길게 줄을 섰다.어울림광장에서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