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역사 느껴보는 토크콘서트 ‘헤리티지 라이브’

현대자동차 역사 느껴보는 토크콘서트 ‘헤리티지 라이브’

기사승인 2017-12-18 05:00:00

현대자동차가 16일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 다목적홀에서 두 번째 헤리티지 라이브 토크콘서트를 열었다.


이 토크 콘서트는 현대차만의 고유한 자산을 전시하고 흥미로운 에피소드를 기반으로 고객들과 소통하는 행사로 이번 행사에는 140여명이 참가했다.


앞서 지난달 18일 ‘고급 승용차’를 주제로 ‘포드20M’, ‘그라나다’, ‘그랜저 1세대’ 차량 등을 전시하며 진행했던 1회차 행사를 진행했다.


이어 진행된 이번 2회차 ‘헤리티지 라이브’ 토크 콘서트에서는 ‘스포츠 쿠페’를 주제로 현대차가 출시한 역대 스포츠카 모델과 모터스포츠 스토리가 소개됐다.


당사 최초 독자개발 엔진을 탑재한 ‘스쿠프’, 콘셉트카가 양산차에 적용된 당사 최초 모델 ‘티뷰론’, 자동차의 본고장 유럽에서도 인정받았던 스포츠 모델 ‘투스카니’ 등이 전시됐다.


성우 배한성씨, 황욱익 자동차 칼럼리스트, 권봄이 카레이서, 권규혁 현대자동차 브랜드전략팀 차장(前 자동차 저널리스트 및 만화가) 등 분야별 자동차 전문 패널을 초청해 헤리티지 자동차, 차량별 에피소드, 월드랠리챔피언십(WRC) 및 N브랜드 소개 등 흥미로운 주제를 기반으로 참가자들과 이야기를 나눴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내년에도 헤리티지 라이브를 통해 현대자동차와 함께 했던 즐거운 기억들을 공유하고 현대자동차의 미래에 대해서 새로운 기대를 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종혜 기자 hey333@kukinews.com

이종혜 기자
hey333@kukinews.com
이종혜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