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타스 삿뽀로, ‘방어코스’ 출시=일식 전문점 삿포로가 겨울 대표생선 방어를 활용한 ‘방어코스’를 선보인다. 방어는 기름기가 많고 육질이 쫄깃한데다 비타민 D, 불포화지방 함유량이 높아 노화방지와 성인병 예방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졌다. 삿포로는 자완무시와 계절샐러드, 세비체 등 전채요리와 대방어회, 도미, 참치로 구성된 모둠 사시미를 제공한다. 또한 조리장 특선요리로 겨울제철 음식인 석화찜을 제공하여 방어코스에 특별함을 더했다. 이밖에 방어코스를 주문하면 금가루가 뿌려진 카세를 무료로 제공한다.
bhc 치킨, ‘배달앱 요기요’ 할인 이벤트=bhc치킨이 모든 메뉴를 특별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주 화요일마다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배달앱 요기요에서 메뉴를 선택한 뒤 ‘요기서 1초결제’나 ‘요기서 결제’로 결제하면 자동 혜택을 받을 수 있다. bhc치킨이 올해 출시한 ‘치레카’, ‘치바고’, ‘붐바스틱’, ‘스윗츄’, ‘갈비레오’ 등 총 5가지 메뉴 역시 이벤트 대상에 포함된다.
CJ푸드빌 뚜레쥬르, 크리스마스 케이크 할인=뚜레쥬르가 연말을 맞아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할인해 받을 수 있는 혜택을 소개한다. 먼저 22일까지 CJ ONE 앱에서 100포인트를 사용해 뚜레쥬르 케이크 5000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22일부터 24일까지는 현대카드 결제 시 구매금액의 50%를 M포인트로 사용해 결제할 수 있다. 케이크 포함 2만5000원 이상 구매시 스피커 겸용 무드램프를 80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커플을 주제로 한 크리스마스 영상을 뚜레쥬르 홈페이지에서 시청한 뒤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블랑 골드 레이어’를 제공한다.
본아이에프, ‘소비자중심경영’ 재인증 획득=본아이에프와 공정거래위원회와 한국소비자원이 수요하는 ‘소비자중심경영(CCM)’ 재인증을 획득했다. CCM은 기업의 모든 경영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꾸준히 개선해 나가는지를 평가하는 국가공인제도다. 이번 인증에서는 CCM추진력, 고객·가맹점·협력체와 소통시스템, IT설비시스템 투자, CCM 성과지표와 전략과제 실천력 우수 등이 높이 평가받았다.
피자알볼로, ‘빛나라 영화제’ 시상식 진행=피자알볼로가 영상공모전 ‘빛나라 영화제’ 시상식을 진행했다. 빛나라 영화제는 2017 하반기 신메뉴 ‘빛나라세트’ 출시를 기념해 진행한 행사로, 세상의 빛나는 순간들을 간직하고 공유하고자 기획된 프로젝트이다. 피자알볼로는 1등부터 4등까지 총 7개 팀에게 총 상금 1150만 원을 수여했으며, 특별상 10팀에게는 빛나라세트 시식권을 2매씩 증정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프로젝트 취지에 맞춰 ‘빛나는 순간에 있거나, 빛나는 순간을 위해 노력하는, 존재만으로도 빛나는 사람들’을 총 131팀이 30초 분량의 영상에 담았다.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