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나영, 30일 신곡 ‘미스 유’ 발표 ‘한 해 마무리하는 선물’

김나영, 30일 신곡 ‘미스 유’ 발표 ‘한 해 마무리하는 선물’

기사승인 2017-12-30 15:09:52

가수 김나영이 절절한 그리움을 담은 신곡 ‘미스 유’(miss u)를 공개한다.

소속사 측은 김나영이 30일 오후 6시 신곡을 발표한다고 밝혔다. 신곡  ‘미스 유’는 한 해를 마무리하는 겨울의 끝자락 발표되는 김나영의 선물 같은 노래로 사랑했던 사람을 떠나보낸 후의 아픔을 담고 있다.

김나영은 2015년 12월 30일 ‘어땠을까’를 통해 역주행의 아이콘으로 등극한 이후 팬들에게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매년 12월 30일 노래를 발표한다. 지난해에는 김나영이 평소 가장 존경하는 아티스트로 손꼽았던 하동균에게 선물 받은 ‘널 미워하지 않길'을 공개한 바 있다.

‘미스 유’는 대학시절부터 친구인 브로맨스의 박현규가 절 김나영 만을 위해 만든 곡이다. 박현규와 함께 블락비, 블락비 바스타즈 앨범에 참여했던 김진호가 작곡하고, 김나영이 작사 참여했다. 더불어 듀오 멜로망스의 정동환이 최선용과 함께 편곡으로 참여하여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헤어진 후에도 시간은 여전히 흐르고 밀려드는 후회 속에 한없이 추억하고 그리워하는 감성을 담아낸 ‘미스 유’는 피아노 선율로 시작돼 곡 절정의 후반부에 이르기까지 김나영 특유의 보컬이 돋보인다.

뮤직비디오에는 화제의 웹드라마 ‘전지적 짝사랑 시점’을 통해 주목 받고 있는 신인 배우 조기성과 신인배우 이지민이 출연하여 한편의 영화 같은 이야기를 담아냈다.

김나영의 신곡 ‘미스 유’는 30일 오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인세현 기자 inout@kukinews.com / 사진=네버랜드스토리엔터테인먼트 제공

인세현 기자
inout@kukinews.com
인세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