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뷰티 편집샵 아리따움이 새해 첫 ‘멤버십 데이’를 18일부터 20일까지 3일 동안 실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2018년 새롭게 런칭한 스마트클럽 멤버쉽 회원에게 아리따움 전 품목 3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일반 회원과 VIP멤버십 회원에게는 기존과 동일하게 각각 전품목 20%, 3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안티에이징 라인 아이오페 ‘슈퍼 바이탈’과 ‘골든글로우 페이스 오일’, 라네즈 ‘퍼펙트 리뉴’, 그리고 한율 ‘서리태’ 라인은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아이오페 ‘프로 필링 라인’, 라네즈 ‘클리어-C’라인, ‘멀티 클렌저’, ‘폼클렌저 모이스춰’ 그리고 한율 ‘어리쑥 클렌징 라인’에 대해 30% 할인을, 한율 ‘붉은 팥’, 마몽드 ‘아쿠아 필’ 라인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겨울 메이크업에 어울리는 컬러 아이템을 모은 기획전에서는, 라네즈 ‘투톤 립 라인’과 아이오페 ‘듀얼 립블렌더’에 대해 30% 할인을 진행하고, 마몽드 ‘듀얼 틴트 립밤’은 50% 할인한다.
아이오페, 라네즈, 마몽드, 한율, 아리따움, 일리의 시트 마스크팩은 50% 할인을 진행하며, 마르지 않는 촉촉한 입술을 유지해줄 아이오페 ‘딥케어 에센스 립밤’, 라네즈 ‘모이스처 립밤’은 30% 할인, 한율 ‘자연을 닮은 립밤’, 아리따움 ‘진저 슈가 라인’은 50% 할인을 진행한다.
구현화 기자 kuh@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