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은 오는 4월 30일까지 ‘일본주식 온라인 매매 오픈 이벤트’를 시행한다.
한화투자증권은 이달 29일 모바일 트레이딩 시스템(MTS) 어플리케이션(App)인 ‘SmartM’을 통해 계좌비밀번호 입력만으로 쉽게 송금할 수 있는 간편송금서비스를 오픈한다.
키움증권, 일본주식 온라인매매 오픈 이벤트
키움증권은 오는 4월 30일까지 ‘일본주식 온라인 매매 오픈 이벤트’를 시행한다.
키움증권은 지난 12월 일본주식 온라인 매매 중개 서비스를 오픈했다. 영웅문4(HTS) 매체에 실시간 시세부터, 차트, 투자정보, 기업개요, 주문 등 신규화면을 선보임에 따라 매매의 편리성을 한층 강화했다. 이에 키움증권은 일본주식 온라인 매매 오픈을 기념하고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의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다. 이벤트 기간 동안 일본주식 온라인 매매 수수료가 무료이며, 일본주식 거래 고객 선착순 300명에게 스타벅스 라떼 기프티콘 1매를 증정한다. 이와 더불어 ‘환전 이벤트 및 타사대체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에 엔화로 환전한 고객과 타사대체 입고 고객에게 금액에 따라 모바일 상품권 최대 10만원권을 증정한다.
김정훈 키움증권 글로벌영업팀장은 “2017년도 일본 니케이 지수는 연간 19.8%의 상승률을 기록하면서 20년래 최고가를 돌파 중이다”라며 “특히 최근 3개월 동안 니케이 지수가 16%의 상승세를 기록한 만큼 현재 일본 주식 시장을 관심 있게 지켜봐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일본주식은 영웅문4(HTS)를 통해서 매매가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는 키움증권 홈페이지, HTS(홈트레이딩시스템) 외 영웅문SN,SW App을 통해서도 간단하게 신청이 가능하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키움증권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키움금융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화투자증권, 모바일 ‘간편송금서비스’ 오픈
한화투자증권은 이달 29일 모바일 트레이딩 시스템(MTS) 어플리케이션(App)인 ‘SmartM’을 통해 계좌비밀번호 입력만으로 쉽게 송금할 수 있는 간편송금서비스를 오픈한다.
일반적으로 송금, 대체 및 이체 시 본인인증절차인 전자서명이나 보안매체(보안카드, OTP 등) 입력이 필요하다. 한화투자증권이 이번에 선보이는 간편송금서비스는 본인인증절차를 간소화하여 고객편의성을 제고한 서비스이다.
한화투자증권 간편송금서비스의 가장 큰 장점은 1회(1일누적) 1000만원까지는 계좌 비밀번호 입력만으로도 송금이 가능한 점이다. 또 시세조회 로그인 상태에서도 1회·1일 200만원까지 송금이 가능하다.
간편송금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SmartM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SmartM어플리케이션이 설치되어 있지 않은 경우에는 구글 플레이스토어(Play store)나 애플 앱스토어에서 검색 후 설치 가능하다.
한화투자증권 온라인사업부장 최덕호 상무는 “비대면 채널의 중요성이 확대됨에 따라 모바일 이용고객들에게 차별적 경험가치를 제공하는 차원에서 거래 편의성 고도화에 중점을 두고 있다.”며 “한화투자증권 이용고객들이 온라인 채널을 안전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한화투자증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고객지원센터나 가까운 영업점에 문의해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유수환 기자 shwan9@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