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이모저모] 금투협, 사모펀드 과정 개설 外 NH투자證

[금융 이모저모] 금투협, 사모펀드 과정 개설 外 NH투자證

기사승인 2018-01-30 13:59:20


금융투자협회, 사모펀드 과정 개설

한국금융투자협회 금융투자교육원은 국내·외 사모펀드(PEF) 현황 및 사례분석을 통해 선진 금융투자 기법을 습득 할 수 있는 ‘사모펀드(PEF)’ 과정을 3월 7일부터 개설한다. 교육생 모집은 2월 18일까지다.

‘사모펀드(PEF)’ 과정은 사모펀드 관련업무 종사자 등을 대상으로 하는 단기교육이다. 국내·외 사모펀드 시장의 동향 및 이슈를 점검하고, 강사진의 PEF투자실무 경험과  노하우를 습득할 수 있는 기회를 갖는다.

해당 교육은 메자닌펀드, 헤지펀드 등의 최신 운용기법을 습득해 투자실무에 적용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수강생들은 PEF 성공 및 실패 사례 분석을 통해 PEF에 대한 통찰력을 습득해 기대수익률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교육기간은 3월 7일부터 3월 26일까지, 총 9일간 34시간이다. 여의도 금융투자교육원에서 주 3일(월·수·금), 야간으로 진행된다. 수강신청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금융투자교육원 홈페이지 에서 확인할 수 있다.

NH투자증권, 분당권역 투자설명회 개최

NH투자증권 미금역WM센터 외 3개센터가 공동으로 분당권역 투자설명회를 1월 30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2018 국내 및 글로벌 시황 및 전망’ 이라는 주제로 1부와 2부로 나눠서 진행한다. 

1부는 2016 매경이코노미 BEST 애널리스트 NH투자증권 투자전략부장 강현철 이사가 나와 ‘국내시황 및 2018년도 전망’을 주제로 진행한다. 2부는 글로벌주식부 박상호 책임연구원이 나와 ‘해외주식(투자유망 중국주식) 및 해외ETF’를 주제로 강연한다.

투자에 관심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석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문의사항은 NH투자증권 고객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설명회는 오후 3시 30분터 오후 5시 30분까지 진행된다. 미금역WM센터 건물 내 오피뉴웨딩홀(금곡동, 금산잼월드 6층)에서 개최한다.

유수환 기자 shwan9@kukinews.com

유수환 기자
shwan9@kukinews.com
유수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