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닥협회, ‘코스닥-판교 CEO 간담회’ 개최

코스닥협회, ‘코스닥-판교 CEO 간담회’ 개최

기사승인 2018-02-08 14:18:48

코스닥협회는 2월 7일 판교테크노밸리에서 판교·성남지역 소재 코스닥기업 CEO와 함께 정보교류 및 협력방안 모색을 위한 ‘2018년 제1차 코스닥-판교 CEO 간담회’를 개최했다. 

‘코스닥-판교 CEO 간담회’는 코스닥협회가 주관한다. 판교지역 소재 코스닥기업간 교류를 목적으로 2013년부터 시작된 네트워크 모임이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김앤장 법률사무소의 이정수 변호사를 초청해 섀도보우팅 제도 폐지, 전자투표제, 주주총회일 분산 개최 등의 내용으로 강연을 진행했다.

이 모임의 회장인 서린바이오사이언스 황을문 회장은 “어느덧 6년째 지속된 이 행사를 통해 많은 기업들을 방문하고 CEO들을 만나왔다. 올해에도 더 많은 코스닥기업들이 참여할 수 있는 판교 대표모임으로 활성화 시키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서린바이오사이언스 황을문 회장을 비롯해 시공테크 박기석 회장, 브이원텍 김선중 대표, 솔루에타 김종숙 CEO, 신신제약 이병기 대표, 아이에스시 박석순 사장, 에이텍티앤 신승영 대표, 와이아이케이 최명배 회장, 크리스탈지노믹스 조중명 대표, 탑엔지니어링 김원남 대표, 플랜티넷 현창룡 CEO, 휴온스글로벌 윤성태 부회장, SD시스템 박봉용 대표, KG모빌리언스 고규영 부회장, 코스닥협회 송윤진 상근부회장 등 총 20명이 참석했다.

유수환 기자 shwan9@kukinews.com

유수환 기자
shwan9@kukinews.com
유수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