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해보험은 20일 오전 서울 역삼동에 위치한 본사 사옥에서 아우다텍스의 DG 클레임(Digital Garage Claims) 서비스 연계를 위한 업무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동양생명이 이달 28일까지 더좋은저축보험 가입고객에게 최대 3만원 상당의 백화점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시행한다.
KB손해보험, 아우다텍스와 업무협력 체계 구축
KB손해보험은 20일 오전 서울 역삼동에 위치한 본사 사옥에서 아우다텍스의 DG 클레임(Digital Garage Claims) 서비스 연계를 위한 업무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DG 클레임은 모바일 기반의 자동차 예상 수리비 산출 시스템이다. 고객이 스마트폰에서 차량 파손 사진 촬영 후 3D차량 그래픽 위에 파손부위를 입력해 직접 차량견적을 산출 할 수 있다.
KB손보는 고객들이 직접 참여하는 형태의 새로운 보상 서비스를 개발하고자 이번 협약을 추진했다. 예상 수리비의 신속한 제공과 동시에 고객 위치를 기반으로 한 우수정비업체 안내 등의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보상 과정에서 발생하는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킨다는 계획이다.
DG 클레임 서비스는 우선 외산차 중심으로 제공하며 향후 국산차까지 확대할 예정이다.
동양생명, 더좋은저축보험 가입 이벤트
동양생명이 이달 28일까지 더좋은저축보험 가입고객에게 최대 3만원 상당의 백화점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시행한다.
수호천사온라인에서 이벤트 기간 동안 (무)수호천사온라인더좋은저축보험에 월 보험료 10만원 이상 가입하면 최대 3만원 상당의 백화점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또 내달 31일까지 온라인보험 상품 가입후기를 작성하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 2매도 증정한다.
이 상품은 복리 재테크 보험상품으로 보험료 추가납입과 중도인출을 통해 상황에 맞는 합리적인 자금활용이 가능하다. 관련세법 충족 시 15.4%의 이자소득세 전액 비과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조미르 기자 meal@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