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투자는 해외 선물옵션 수수료 할인 혜택 및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는 ‘달달달 시즌5 황금개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화투자증권 간편투자 앱 ‘STEPS’는 오는 4월 26일까지 간편송금 서비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행복 아이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한금융투자, ‘달달달 시즌5 황금개 이벤트’ 실시
신한금융투자는 해외 선물옵션 수수료 할인 혜택 및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는 ‘달달달 시즌5 황금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달달달 시즌5 황금개 이벤트’의 수수료 할인은 해외선물옵션 신규 고객 및 2017년 9월 이후 거래가 없었던 고객 중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적용된다. 행사는 4월 27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은 CME 거래소에서 거래되는 미달러(USD) 결제 상품(옵션 포함, 달러결제 니케이상품 및 S&P500, 농축산물을 기초자산으로 하는 파생상품 제외)의 수수료를 할인 받을 수 있다.
예를 들어 이벤트 기간 동안 ‘CME 미니 다우존스 지수’ 선물을 일평균 250계약 이상 거래할 경우 계약당 $7.5의 기존수수료가 4월에는 계약당 $3.3, 5월에는 계약당 $3.0, 6월에는 계약당 $2.5로 다달이 낮아진다. 비대면으로 계좌를 개설하고 거래하는 고객의 경우 추가적인 수수료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이벤트 기간 내 CME USD 결제 선물 누적거래량이 2만 계약에 도달하는 선착순 1명에게는 200만원 상당의 황금개 골드바를 지급한다. 이밖에 1만 계약, 5000 계약, 2000 계약을 거래한 고객에게도 선착순으로 각각 100만원(2명), 50만원(3명), 10만원(10명)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한다. 개인별 최대 거래량 기준으로 5월 중에 시상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기존 ‘TradeStation’ 사용자가 신규고객에게 ‘TradeStation’을 추천하는 경우 기존 고객과 가입 고객 모두에게 3개월 무료이용의 혜택이 주어진다. ‘TradeStation’은 국내 및 해외 주식과 파생상품 모두를 거래할 수 있는 알고리즘 트레이딩 플랫폼이다.
수수료 할인 및 상품 지급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신한금융투자 홈페이지 또는 24시간 나이트데스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radeStation’과 관련한 문의는 TS팀(을 통해 문의할 수 있다.
한화투자증권 STEPS, 간편송금 서비스 고객 대상 이벤트
한화투자증권 간편투자 앱 ‘STEPS’는 오는 4월 26일까지 간편송금 서비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행복 아이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STEPS의 간편송금은 SNS 로그인 상태(시세모드조회)에서 공인인증서 와 보안매체 필요없이 송금을 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하루 최대 200만원, 횟수에 상관없이 무제한 무료 송금이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는 STEPS를 이용해 간편송금을 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금액에 상관 없이 간편송금 완료 후 응모를 하면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영화 관람권, 치킨 기프티콘 등을 증정한다.
이벤트의 경품은 STEPS 페이스북을 통해 고객들이 일상 속에서 행복을 느끼는 아이템을 직접 선정한 것으로 구성했다.
한화투자증권 디지털전략실장 김동욱 상무는 “STEPS는 투자와 송금 모두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앱 서비스”라며 “앞으로도 STEPS를 이용하는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차별적인 서비스로 가치를 제공해 드리겠다” 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STEPS 홈페이와 STEPS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화투자증권 고객지원센터에 문의하면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유수환 기자 shwan9@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