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28일 (수)
양평군, 도민체전 준비상황 설명회 개최

양평군, 도민체전 준비상황 설명회 개최

기사승인 2018-03-07 10:12:56

경기도 양평군5일 양평대명리조트에서 경기도체육회와 시·군 체육회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64회 경기도체육대회 준비상황 설명회를 개최했다(사진).

이날 설명회에는 최문환 부군수와 경기도체육회 최규진 사무처장, ·군 체육회 사무국장 등 총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대회개최 확정부터 현재까지 준비상황과 앞으로의 추진계획에 대한 설명으로 진행됐다.

또한 주요 경기가 열리는 용문생활체육공원, 개군레포츠공원 등을 방문해 경기장 상태와 주차장, 화장실 등 편의시설에 대한 현장답사도 함께 실시했다.

최 부군수는 양평에서 최초로 개최되는 도민체전인 만큼 단순 체육대회가 아닌 선수단 및 군민 누구나 즐겁고 하나 되고 문화와 예술을 가미한 특색 있는 대회가 될 수 있도록 준비에 철저를 기하고 있다다른 대회에서 불편하거나 개선이 필요하다고 생각되었던 사항 등 좋은 의견을 건의하면 적극 반영하겠다고 말했다.

최 사무처장은 64회 도민체전 참가 선수단 및 지역주민 누구나 즐겁고 하나 되는 축제가 될 수 있도록 대회 개최 전까지 양평군을 자주 방문해 성공적인 대회가 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양평군은 이달 경기도청과 시·군 체육회, 기자 등을 대상으로도 도민체전 준비상황 설명회를 지속적으로 가져 완벽한 체전이 될 수 있도록 준비할 계획이다.

양평=박현기 기자 jcnews@kukinews.com
박현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물 건너간 단일화…이준석 “한번도 생각해본 적 없다”

이준석 개혁신당 대선후보가 사전투표를 하루 앞둔 28일 “단일화는 애초 염두에 둔 바 없다”고 기존 입장을 재확인했다.이 후보는 이날 여의도공원 유세 후 ‘국민의힘 김문수 후보와 단일화가 안되는 이유는 무엇인가’라는 질문을 받자 이같이 답하면서 “대통령이 된다면 책임 있는 정치를 하겠다”고 말했다.이 후보는 이날 SBS 라디오·TV조선 유튜브에서도 ‘단일화는 물 건너간 것인가’라는 질문에 “한번도 생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