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64회 경기도체육대회 26일부터 사흘간 양평에서 열린다

제64회 경기도체육대회 26일부터 사흘간 양평에서 열린다

기사승인 2018-04-21 11:10:56

1300만 경기도민이 하나되는 화합의 장, 64회 경기도체육대회가 오는 26일부터 28일까지 양평군에서 개최된다.

64회 경기도체육대회는 경기도 31개 시군 선수단 12000여명이 물맑은양평종합운동장 등 32개 경기장에서 육상 등 24개 종목의 경기를 치른다.

대회는 25일 오후 5시 양평물맑은시장 쉼터(원형광장)에서 열리는 성화 안치행사로부터 시작된다.

이날은 전일 두물머리 느티나무 쉼터에서 채화된 성화가 안치되며, 대회 성공을 기원하는 성화맞이 행사 및 칠선녀 성무공연, 길놀이공연, 걸그룹 PPL, B-BOY 오메가포스, DJ Sefo, 루틴노마드 밴드의 축하공연이 열린다.

이어 26일 개회식 당일에는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물맑은양평종합운동장 잔디광장에 부대행사장이 마련된다.

부대행사장에는 제9회 양평용문산산나물축제 이벤트, 양평군 친환경농산물 판매 등 20여개의 홍보부스가 설치되며, 페이스페인팅 행사, 캐리커쳐 그리기, 풍선아트 등 가족·친구들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행사도 무료로 진행된다.

또한 부대행사장 맞은편에 푸드트럭 먹거리존을 마련해 방문객의 눈과 입을 더욱 즐겁게 할 예정이다.

오후 6시부터 시작되는 개회식 공식행사에서는 기수단 입장에 이어 이원성 경기도체육회 수석부회장의 개회선언, 김선교 양평군수의 환영사, 남경필 도지사의 대회사 등이 진행된다.

이어 식후행사로 장윤정, 박상철, 뮤지컬배우 김소현, 아이돌그룹 에이핑크, 위너의 축하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경기 및 개회식은 누구나 관람할 수 있으며 개회식 당일 주차난 해소를 위해 인근 공터와 나대지에 임시주차장을 확보하고 셔틀버스를 8대 운행할 계획이다.

경기일정과 개회식 및 부대행사, 셔틀버스 노선 및 시간표 등의 자세한 정보는 제64회 경기도체육대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양평=박현기 기자 jcnews@kukinews.com
박현기 기자
jcnews@kukinews.com
박현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