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이미징코리아, 에버랜드 내 ‘브랜드 존’ 운영

니콘이미징코리아, 에버랜드 내 ‘브랜드 존’ 운영

기사승인 2018-04-25 17:11:31

광학기기 전문기업 니콘이미징코리아가 국내 최대 테마파크인 에버랜드 내 포시즌스 가든에서 니콘 브랜드 존을 운영한다.

25일 니콘이미징코리아에 따르면 브랜드 존은 오는 28일부터 3주간 매주 주말마다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니콘이미징코리아는 제품 전시 및 체험존, 포토존, 이벤트존 등 다양한 고객 참여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제품 전시 및 체험존에서는 사진 초보부터 애호가, 전문가용의 DSLR 카메라를 비롯해 콤팩트 카메라, 쌍안경 등 각종 니콘 카메라 제품을 자유롭게 사용해볼 수 있다.

포토존에서는 SNS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포토존에서 촬영한 사진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콤팩트 카메라 COOLPIX A900을 증정한다.  또 촬영 이벤트존에서는 간단한 피사체 촬영의 미션을 마련해 카메라 촬영 체험은 물론 콤팩트 카메라 COOLPIX W100, 니콘 양말, 니콘 보틀 등 푸짐한 선물 혜택도 제공된다.

아울러 니콘이미징코리아는 다음달 12일 포시즌스 가든 일대에서 가족 출사 대회를 진행한다. 모집 인원은 가족 10팀(총 30명)으로 오늘부터 다음달 7일까지 니콘이미징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참여 신청이 가능하다. 결과는 같은 달 9일에 발표된다.

참여 가족에게는 미니 사진 강좌 수강과 니콘 카메라 대여, 출사 당일 에버랜드 이용권 증정, DSLR 카메라 D5600 18-55VR KIT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사진 콘테스트 참가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이승희 기자 aga4458@kukinews.com

이승희 기자
aga4458@kukinews.com
이승희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