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산업 소식] 세노비스 80주년 기념 특별 이벤트 실시 外

[제약산업 소식] 세노비스 80주년 기념 특별 이벤트 실시 外

기사승인 2018-07-02 15:07:01

◎세노비스 브랜드 론칭 80주년 기념 특별 이벤트 진행=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세노비스가 브랜드 론칭 80주년을 맞아 고객들의 성원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7월 한 달간 특별한 ‘Lucky 80th’ 이벤트를 실시한다.

세노비스는 1938년부터 80년간 꾸준히 사랑받아온 호주의 대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이번 이벤트는 2010년 국내 론칭 이후 8년간 이어진 고객들의 신뢰와 성원에 대해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마련됐다.

이번 80주년 기념 이벤트는 7월 한 달간 세노비스 공식몰을 비롯한 백화점, 면세점, 드럭스토어 내 건강기능식품 코너 등 온ž오프라인에서 진행된다. 세노비스의 대표 제품 최대 30% 할인 및 구매 시 사은품 증정 등 풍성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벤트에 선정된 세노비스의 대표 제품에는 특허받은 100억 마리 프리미엄 유산균과 특히 여성에게 꼭 필요한 철분까지 한 캡슐에 담은 ▲‘수퍼바이오틱스+철분’, 건조한 눈과 기억력 개선에도 도움을 줄 수 있는 ▲‘오메가-3’, 뼈 건강을 위한 칼슘과 칼슘의 흡수를 도와주는 비타민D까지 한 번에 챙길 수 있는 ▲‘칼슘&비타민D’, 월경 전 불편함과 피부 상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달맞이꽃 종자유’, 성장기 어린이에게 꼭 필요한 영양소를 맛있게 섭취할 수 있는 ▲’키즈 츄어블 오메가-3, ▲’키즈 수퍼바이오틱스’ 등이 포함됐다.

온라인몰에서는 세노비스 브랜드 론칭 축하 댓글 이벤트를 진행하며,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세노비스 정품을 증정한다. 백화점 및 면세점에서는 세노비스 제품을 일정 금액 이상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비치타월 등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된다.

드럭스토어 올리브영에서는 세노비스 제품을 구매한 후 SNS 인증에 참여한 고객에게 위안부 피해 할머니들의 인생을 모티브로 한 마리몬드 꽃 파우치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제일에이치앤비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니슬(NISL)’, 명동 롯데백화점 영플라자 ‘라코스메띠끄’ 입점=제일약품 계열 관계사 제일에이치앤비(대표이사 한상철)는 내추럴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니슬(NISL)’이 롯데백화점 영플라자 1층에 새로 오픈하는 럭셔리 코스메틱 편집숍  ‘라코스메띠끄(La cosmetique)’에 성공적으로 입점해 구매 고객을 위한 증정 프로모션 및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한국형 내추럴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니슬의 섹션에서는 민감성 피부를 위한 기능성 제품을 선보이는 인텐시브 베리어, 에코 로지어 라인의 전 제품과 성인부터 유아까지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에코 베리어 라인의 모든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이외 모든 제품들은 직접 체험해볼 수 있어 피부 타입이나 선호하는 취향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니슬은 라코스메띠끄 명동 롯데 영플라자 입점을 기념해 단독 빙산수 엑티베이팅 워터를 1+1 증정, 대용량 초보습 세럼 기획세트(세럼 20% 할인, 구매 시 토너+크림 미니어쳐 증정), 데일리 올인원 세트(젤크림, 선크림 세트 20% 할인, 마스크팩 1장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여 특별함을 더했다.

내추럴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니슬(NISL)은 부츠(명동점, 여의도 IFC몰점), 부츠 스타필드(고양점, 코엑스점), 빌라쥬 11 팩토리 등 오프라인 매장 확산을 가속화 하고 있으며 중국, 독일, 캐나다 등 해외로부터 끊임없는 러브콜을 받으며 글로벌 브랜드로 입지를 다져가고 있다.

◎쎌바이오텍 유산균 화장품 락토클리어, 스킨 플로라 3종 출시=쎌바이오텍은 최근 마스크팩, 크림, 젤폼 등 락토클리어 스킨 플로라 3종을 출시했다.

락토클리어는 유산균 발효과학을 피부에 적용해 균형잡힌 스킨 플로라(Skin flora, 피부균총) 조성을 도와주는 천연 화장품이다. 유산균에서 추출한 천연 물질인 ‘락토패드(LACTOPAD, Enterococcus faecalis CBT-SL5, 이하 락토패드)를 핵심 성분으로 한다.

회사 측은 “락토패드는 항균성 단백질인 박테리오신의 일종으로 유익한 미생물에는 영향을 주지 않으면서 피부 유해 미생물을 선택적으로 억제시키는 특징을 지니고 있다. 문제성 피부를 완화해 자극없이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를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고 설명했다.

이번에 출시된 마스크팩은 코코넛 발효의 바이오 셀롤로오스 시트를 사용했다.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돼 에센스의 유효성분 전달력을 높혔다. 크림은 강력한 수분 저장 능력과 식약처 미백 기능성 인증 성분이 함유됐다. 피부를 환하게 밝히고 불균일한 피부톤을 고르게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젤폼은 물에 닿으면 미세 거품을 형성해 모공에 있는 메이크업 잔여물과 피지를 깨끗하게 클렌징한다. 

쎌바이오텍 관계자는 “화장품 독성이나 미세먼지 등 유해환경으로 인해 피부에 유익한 미생물이 적정 수준 이하로 떨어질 경우 피부 본연의 방어능력에 문제가 생길 수 있다”며 “23년간 유산균만을 연구, 생산, 판매해 온 경험으로 만들어진 락토클리어는 피부균총을 회복시켜 주는 동시에 저자극이어서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 가능하고 내성이 없는 것이 장점”이라고 말했다.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