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베트남 주식 온라인 매매서비스’ 오픈 기념
KB증권은 9월 30일까지 3개월간 ‘베트남 주식 온라인 매매서비스’ 오픈 기념‘신짜오 베트남’이벤트를 진행한다.
KB증권은 ‘베트남 주식 온라인 매매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신짜오 베트남’이벤트는 베트남 주식을 거래한 모든 고객 대상으로 선착순 1000명에게 모바일 커피상품권 1매를 제공한다. 이어 누적 5000만원 이상 거래 고객에게 5만원 상당의 모바일 베트남 외식상품권 1매를 제공한다.
또한 KB증권은 연말까지 해외주식 신규 및 휴면 고객 중 해외주식을 입고·매수하는 고객을 대상으로‘91 Days’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91Days’ 이벤트는 베트남 주식을 포함한 모든 해외주식 자산 1억원 이상 연속 91일 보유하면 10만원 상당의 모바일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를 충족하면서 91일 보유 기간 전ᆞ후 이벤트 기간 내 2억원 이상 해외주식 거래가 있는 경우 10만원 상당의 모바일 백화점상품권을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다.
베트남 주식은 원화(KRW)를 미국 달러화(USD)로 환전한 뒤, 미국 달러화(USD)를 베트남 동화(VND)로 환전 후 온라인과 오프라인 (글로벌BK부, 지점)으로 매수 가능하며 매매단위는 10주다.
한편, KB증권에서는 베트남과 미국, 중국, 홍콩, 일본 등 총 5개국의 온라인 매매를 포함해 온ᆞ오프라인 기준 총 27개국의 해외주식을 거래 할 수 있다.
한화투자증권, 첫 거래 고객을 위한 ‘투자의 시작 STEPS’ 이벤트 진행
한화투자증권 간편투자 앱 ‘STEPS’는 오는 8월 31일까지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투자의 시작, STEPS’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대상은 STEPS 앱에서 계좌를 생애 처음으로 개설한 고객이다. 계좌를 개설한 고객에게는 1만원 혜택을, 한 번이라도 주식을 거래하고 9월 14일까지 10만 원 이상 잔고를 유지하면 2만원을 추가로 받는다.
또한 계좌개설 후 국내 주식 수수료 5년 무료(유관기관 수수료제외) 혜택이 즉시 적용된다. 이벤트 혜택 응모는 STEPS 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STEPS는 주식 투자를 시작하는데 어려움을 겪는 고객들을 위해 가독성을 획기적으로 높이고, 원하는 투자정보를 간편하게 얻을 수 있도록 구성한 금융 앱이다.
한화투자증권 디지털전략실장 김동욱 상무는 “간편하게 투자 할 수 있는 서비스인 STEPS 앱을 통해 첫 투자를 시작하는 고객을 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이용 고객들의 편의를 높이기 위해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 하겠다”고 밝혔다.
유수환 기자 shwan9@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