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크리에이티브가 개발하고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가 서비스를 준비 중인 모바일 턴제 RPG ‘에픽세븐’의 게임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공식 브랜드 사이트가 2일 열렸다.
에픽세의 공식 브랜드 사이트에서는 게임의 전반적인 세계관과 ‘카린’, ‘샬롯’, ‘라스’ 등 주요 캐릭터들의 스킬과 목소리, 특징을 알아볼 수 있으며 공식 카페와 SNS에 등록된 정보들도 확인 가능하다.
또한 가수 윤하와 함께 작업한 에픽세븐 OST(오리지널사운드트랙)의 메이킹 영상도 다시 감상 할 수 있다. 이달 말 진행 예정인 에픽세븐의 사전예약 모집도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진행된다.
브랜드 사이트 내 세계관은 전체 9화로 구성돼 있으며 캐릭터는 11개가 공개돼 있다. 각 소개 영상은 정식 런칭 전까지 단계적으로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는 이날부터 오는 16일까지 브랜드 사이트 내 정보들을 자신의 SNS에 공유하고 에픽세븐 공식 카페에 SNS 주소를 남긴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울러 자체 개발한 캐릭터를 활용한 ‘유튜브’ 방송도 시작, 3D 그래픽의 가상 유튜브 크리에이터 ‘세아’가 자기소개 영상을 통해 첫 선을 보인다.
한편, 에픽세븐은 에픽세븐은 ‘킹덤언더파이어’, ‘샤이닝로어’를 개발한 강기현 대표와 ‘사커스피리츠’를 개발한 김형석 대표의 지휘 아래 개발된 모바일 턴제 RPG로 2D 애니메이션 풍 그래픽 등이 특징이다.
김정우 기자 tajo@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