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유위니아, ‘위니아 크린 세탁기’ 대용량 2종 추가 출시

대유위니아, ‘위니아 크린 세탁기’ 대용량 2종 추가 출시

기사승인 2018-08-09 09:35:35

대유위니아가 ‘위니아 크린 세탁기’ 라인업에 15kg 이상 대용량 신제품 2종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지난 1월 ‘위니아 크린 드럼 세탁기 3kg, 12kg’와 ‘위니아 크린 일반 세탁기 3.5kg, 15kg’ 제품으로 시장에 진출한 후, 최근 수요가 늘고 있는 대용량 라인업을 강화하면서 시장의 막강 경쟁자로 올라선다는 포석이다.

신제품은 ▲드럼 세탁기 15kg ▲일반 세탁기 17kg등 대용량 제품이다. 위니아 전통의 모터 기술을 집약한 ‘DD 인버터 모터’를 탑재했으며, 진동 및 소음 방지 효과를 높였다. 대유위니아는 모터에 대한 자신감으로 최장 12년 무상 보증 수리를 제공한다.

위니아 크린 드럼 세탁기 15kg은 표준, 울·섬세, 이불, 강력, 아기옷, 쾌속, 란제리 등 12개의 다양한 세탁 모드를 갖췄다. 강력한 통회전과 불림세탁을 통해 세탁조의 묵은 때를 제거하는 ‘3방향 폭포수’, 순환펌프를 통해 물줄기를 옷감에 골고루 분사하는 ‘3-way 크린젯 샤워’, 고성능 진동저감장치와 안정감 있는 다리 설계를 통한 ‘소음 진동 제어시스템’ 등 기능이 탑재됐다.

‘그래비티 실버’ 한 개 색상으로 출시됐으며 출하가는 105만3000원이다.

위니아 크린 일반 세탁기 17kg은 물살 세기를 3단계로 조절할 수 있는 ‘물살조절’ 기능을 갖췄다. 옷감에 맞게 세기를 조절해 효율적인 세탁과 옷감 손상 방지가 가능하다.

이 밖에도 표준, 소량·쾌속, 청바지, 불림, 스포츠웨어, 저소음 등 10개의 코스를 통해 빨랫감에 맞춘 세탁을 지원한다. 또한 세탁물의 보풀 제거 효과가 뛰어난 ‘매직 필터’를 3개를 탑재했으며, 대용량 세탁조에 적합한 ‘사이즈업 세제함’을 갖췄다. 

‘라이트 실버’ 한 개 색상으로 출하가는 81만원이다.

2018년형 위니아 크린 세탁기는 대유위니아 전문점인 ‘대우전자-위니아 스테이’ 전국 지점에서 판매하며, 추후 판매 채널을 확대 운영할 계획이다.

이승희 기자 aga4458@kukinews.com

이승희 기자
aga4458@kukinews.com
이승희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