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이모저모] KB證, 해외선물·옵션 고객 대상 고객 이벤트 外 대신證

[금융 이모저모] KB證, 해외선물·옵션 고객 대상 고객 이벤트 外 대신證

기사승인 2018-08-13 09:44:22

KB증권, 해외선물·옵션 고객 대상 고객 감사이벤트 

KB증권이 해외선물ᆞ옵션 고객 대상 ‘H-able Global(헤이블 글로벌)’ 고객 감사이벤트를 오는 10월 말까지 실시한다.

KB증권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해외 파생상품 전용 HTS(홈트레이딩시스템)인‘H-able Global’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감사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KB증권은 해외선물ᆞ옵션 신규 계좌 개설 고객과 2018년 5월부터 3개월간 거래가 없었던 장기 미 거래고객에게 신청일(유선신청)로부터 10월 말까지 $2.99(USD결제기준)의 온라인거래(H-able Global, Global able, M-able) 수수료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기간 내 누적 999계약 이상 거래한 우수 고객에게는 20만원 상당의 모바일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한다. 

KB증권 해외선물·옵션 계좌는 가까운 KB증권 영업점 및 7개 은행(국민, 우리, 씨티, 대구, 부산, SC, 기업)에서 개설할 수 있다. ‘Start able’어플리케이션을 통한 비대면 계좌개설도 가능하다.

기타 이벤트 신청 방법 등 자세한 사항은 KB증권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고객센터, 글로벌BK부로 문의하면 된다.

대신증권, 우수고객 초청 자산관리 설명회 개최

대신증권이 우량법인 고객과 함께 하는 자산관리 설명회를 연다.

대신증권이 이달 14일 서울시 중구 삼일대로 343, 대신파이낸스센터에서 남양공업 등 국내 우량법인의 CEO 및 임원을 초청해 자산관리 설명회를 개최한다.

‘건강한 부자되기 자산관리 설명회’라는 명칭으로 실시되는 이번 설명회는 2부로 진행된다. 1부는 박형중 대신증권 마켓전략실장이 ‘2018년 하반기 환율 동향’을 주제로 국내외 변수에 따른 환율 동향을 진단한다. 2부에서는 “2018년 하반기 경기전망과 투자전략”을 주제로 국내외 증시 전망 및 자산시장별 투자전략을 소개한다.

대신증권 관계자는 “이번 자산관리 설명회는 HNW 고객 확보 차원에서 진행하는 이색마케팅으로 우량법인 고객에게 다양하고 업그레이드된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라고 강조했다.

유수환 기자 shwan9@kukinews.com

유수환 기자
shwan9@kukinews.com
유수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