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방, 공인중개사 상생 위한 이벤트 진행

다방, 공인중개사 상생 위한 이벤트 진행

기사승인 2018-09-20 14:12:10

부동산 O2O 플랫폼 ‘다방’이 건전한 부동산 거래 문화 정착을 위해 공인중개사와의 상생하는 이벤트를 연다.

‘다방’을 운영하는 스테이션3는 사용자와 공인중개사의 원활한 소통과 중개거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공인중개사님 감사합니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9월 30일까지 다방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다방을 통해 부동산에 방문하거나, 부동산 거래를 진행한 모든 사용자가 참여할 수 있다. 다방 파트너 공인중개사와 부동산을 거래하면서 경험한 감동 사연을 바탕으로 감사 메시지를 작성하면 된다. 

감사 메시지 작성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상품권 2만 원 권을, 선정된 중개사무소에는 더욱 활기찬 중개 서비스 제공을 위한 홍삼 선물세트를 전달할 예정이다.

다방은 이벤트를 통해 모집된 중개 서비스 사례와 친절한 고객 응대 방법에 부동산 앱 활용 방법 등을 추가해 공인중개사 교육용 콘텐츠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다방 박성민 사업본부장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중개서비스 개선은 물론 현장에서 고객 만족을 위해 노력하는 다방 파트너 공인중개사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방은 부동산 중개 문화의 선진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설명했다.

한편, 다방은 중개문화 선진화와 매물 신뢰도 제고를 위한 ‘BLUE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를 비롯해 무료 부동산 AI(인공지능) 권리분석 서비스 제공하며 매물 검증 시스템 강화 및 거래 자동 알림 시스템 도입, 공인중개사사무소 운영 지원 등을 추가로 제공할 계획이다. 

유수환 기자 shwan9@kukinews.com

유수환 기자
shwan9@kukinews.com
유수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