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기·신비·청하·소연 뭉쳤다… 신곡 ‘와우 띵’ 발표

슬기·신비·청하·소연 뭉쳤다… 신곡 ‘와우 띵’ 발표

기사승인 2018-09-28 11:11:15

레드벨벳 슬기, 여자친구 신비, 청하, (여자)아이들 소연의 신곡 ‘와우 띵’(Wow Thing)이 28일 베일을 벗는다.

SM ‘스테이션 영’(STATION X 0)의 네 번째 곡으로 선보이는 슬기·신비·청하·소연의 ‘와우 띵은 이날 오후 6시 음원 사이트에서 발매된다. 이 곡의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SMTOWN 및 스테이션 채널, 네이버TV SMTOWN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와우 띵’은 힙합 비트와 팝 감성이 어우러진 팝 댄스곡이다. 가사에는 답답한 현실에도 끊임없이 노력하는 청춘의 패기를 나비에 비유해 곧 나만의 무대가 펼쳐질 것이라는 희망적인 메시지를 담았으며, 소연이 랩 메이킹을 맡아 곡의 매력을 더했다.

더불어 ‘와우 띵’ 뮤직비디오에는 네 멤버의 다채로운 모습과 강렬한 군무가 담긴 것으로 알려졌다.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은 이날 오후 8시55분부터 방송되는 KBS2T ‘연예가중계’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스테이션 영’은 SM 디지털 음원 공개 채널 ‘스테이션’의 스핀오프 버전이자, SKT 컬처 브랜드 ‘0’(영)이 진행하는 문화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태연·멜로망스 ‘페이지 영’(Page 0), 백현·로꼬 ‘영’(YOUNG), 찬열·세훈 ‘위 영’(We Young) 등 협업 작업으로 완성된 음원을 순차 공개해 호평 받았다.

인세현 기자 inout@kukinews.com /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인세현 기자
inout@kukinews.com
인세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