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하지 않은 건 10월 하늘”…이소라X로이킴의 가을 감성

“변하지 않은 건 10월 하늘”…이소라X로이킴의 가을 감성

“변하지 않은 건 10월 하늘”…이소라X로이킴의 가을 감성

기사승인 2018-10-01 17:45:44
가수 이소라의 신곡 ‘옥토버 러버’(October Lover)의 재킷 사진이 1일 공개됐다.

이번 재킷 사진에는 ‘옥토버 러버’의 가사 일부가 담겼다. “그 후로 참 많은 일들이 있었고 많은 것들이 달라져만 갔었지”, “변하지 않은 건 우리가 처음 만난 시월에 하늘” 등의 가사가 손 글씨로 적혔다.

‘옥토버 러버’는 이소라가 2년여 만에 발표하는 신곡으로 싱어송라이터 정지찬이 작곡·편곡하고 이소라와 정지찬이 함께 작사했다. 여기에 최근 신곡 ‘그때 헤어지면 돼’로 음원 차트 1위를 휩쓴 가수 로이킴이 피처링으로 힘을 보탰다. 

만남과 헤어짐은 계속되고 이와 함께 변해가는 세상이 허무하지만, 우리가 함께했던 하늘은 여전히 같은 모습을 하고 있다는 내용을 담았다. 에르타알레 측은 “10월의 가을바람처럼 편안하게 흥얼거릴 수 있는 노래”라고 설명했다.

이소라 측은 신곡 ‘옥토버 러버’ 발매와 더불어 뮤직 크리에이티브 그룹 스페이스오디티와 함께 ‘시월에 하늘’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많은 것들이 변해가도 언제나 변하지 않고 그대로인 하늘’이라는 노래의 주제에 맞춰 각계 전문가들이 촬영한 하늘 영상을 릴레이로 보여준다. 

뮤직비디오 감독 송원영, 사진작가 표기식, 콧수염필름즈의 이상덕 감독, 96웨이브(96WAVE)의 김민주 감독, 스튜디오집(Studiozip)의 김형선 작가가 참여한다. 일반인들이 촬영한 하늘 영상도 SNS를 통해 소개된다. 

‘옥토버 러버’는 오는 2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이은호 기자 wild37@kukinews.com

이은호 기자
wild37@kukinews.com
이은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