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이모저모] 신한카드, 자동차 할부금융 플랫폼 ‘신한카드 마이오토’ 오픈 外 우리

[금융 이모저모] 신한카드, 자동차 할부금융 플랫폼 ‘신한카드 마이오토’ 오픈 外 우리

기사승인 2018-10-08 13:00:26

신한카드가 비대면 원스톱 자동차 할부금융 플랫폼 ‘신한카드 마이오토’를 오픈했다. 우리카드가 ‘자라섬 재즈 페스티벌’ 입장권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한카드, 자동차 할부금융 플랫폼 ‘신한카드 마이오토’ 오픈

신한카드는 모바일에서 자동차 견적과 금융한도 조회, 상품신청 등을 할 수 있는 비대면 원스톱 자동차 할부금융 플랫폼 ‘신한카드 마이오토’를 오픈했다.

‘신한카드 마이오토’는 자동차 구매에서 관리까지 고객이 직접 모바일에서 원하는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 선호에 따라 선수금, 기간 등 할부 옵션을 제공하고 불필요한 중간 단계를 생략해 비용을 줄이고 소요 시간을 단축했다.

고객은 24시간 365일 실시간으로 자동차 금융 한도를 조회하고 최저 연 1.65~3.20%의 저금리, 대출금의 최대 1.2%까지 돌려받는 캐시백, 차량 보장형 워런티 등 3가지 할부 신상품 중 원하는 상품을 고를 수 있다. 또 일시불, 할부, 리스, 렌터카 상품을 비교 분석하고 오프라인 대비 온라인 상품의 혜택을 한눈에 보고 비교할 수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고객 편의 위주로 화면 디자인을 구성하고 고객에서 자동차 판매자, 신한카드로 이어지는 유기적인 연결에 중점을 두며 제작했다”며 “할부금융의 디지털 선도주자를 목표로 고객중심의 디지털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우리카드, 자라섬 재즈 페스티벌 입장권 할인 이벤트

우리카드는 가을밤 문화축제의 감동을 선사하기 위해 ‘자라섬 재즈 페스티벌’ 입장권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는 이달 11일까지 ‘카드의정석 엘포인트(L.POINT)’ 신용 및 체크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해당 카드로 이벤트에 응모한 후 ‘자라섬 재즈 페스티벌’ 공식 예매 사이트인 YES24에서 입장권 결제 시 정가의 30% 수준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카드를 롯데멤버스 간편결제 서비스인 엘페이(L.pay)에 등록하고 결제하면 10% 할인 쿠폰을 적용받아 구매할 수 있으며 총 결제금액의 20% 캐시백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자라섬 재즈 페스티벌은 올해로 15주년을 맞이하는 대한민국 대표적인 문화축제로 오는 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경기도 가평군 자라섬 일대에서 진행된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우리카드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들께 가을밤의 아름다운 경치와 감미로운 음악의 감동을 선사해드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많은 참여를 통해서 가족이나 지인들과 함께 풍요롭고 아름다운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조진수 기자 rokmc4390@kukinews.com

조진수 기자
rokmc4390@kukinews.com
조진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