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아이즈원(IZ*ONE)이 멤버 장원영, 미야와키 사쿠라, 조유리의 3차 오피셜 포토를 공개했다.
아이즈원은 21일 0시 공식 홈페이지, 0시 12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장원영, 미야와키 사쿠라, 조유리의 데뷔 앨범 ‘컬러라이즈’(COLOR*IZ) 3차 오피셜 개인 포토를 공개했다.
사진 속에서 순백의 화이트 의상을 입은 세 멤버는 장미꽃과 함께 청초한 미모를 자랑하고 있다. 아련한 눈빛의 장원영과 매혹적인 눈빛의 미야와키 사쿠라, 신비로운 느낌의 조유리까지 각기 다른 느낌을 자아낸다.
지난 18일부터 데뷔 앨범 ‘컬러라이즈’ 3차 오피셜 개인 포토를 순차적으로 공개한 아이즈원은 이로써 멤버별 포토 공개를 모두 마쳤다.
아이즈원의 첫 번째 미니앨범 ‘컬러라이즈’는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오프라인 음반은 온라인 음반사이트에서 예약 구매할 수 있다.
앨범 발매 직후인 29일 오후 8시부터는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데뷔 기념 쇼콘을 개최한다. 지난 19일 인터파크티켓을 통해 오픈된 쇼콘 티켓은 동시 접속자 수만 총 15만 명을 기록하며 1분 만에 전석 매진됐다.
이준범 기자 bluebell@kukinews.com / 사진=아이즈원(IZ*ONE) 공식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