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우수 협력사 21개사 시상…다양한 인센티브 제공

㈜한화, 우수 협력사 21개사 시상…다양한 인센티브 제공

기사승인 2018-10-22 17:49:18

㈜한화가 지난 19일 서울 중구 더 플라자에서 우수 협력회사 대표들이 참석한 가운데 ‘우수 협력회사 시상식’을 실시했다.

이날 행사에는 옥경석 ㈜한화 대표이사를 비롯해 우수 협력회사로 선정된 이현욱 대성정밀 대표이사 등 총 21개(최우수 8개, 우수 13개) 협력회사 대표가 참석했다.

㈜한화는 2009년부터 주요 협력회사를 대상으로 품질, 납기 등의 기준으로 매년 정기평가를 실시해왔다. 이날 시상식에서 옥경석 대표이사는 협력회사 대표들에게 평가결과에 따라 최우수·우수 협력회사 인증패와 트로피를 수여하며 상생 협력 노력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우수 협력회사에는 구매대금 전액 현금결제, 홍콩, 중국 등의 해외 기술 연수, 이행보증보험 면제, 한화 사업장 견학 등 협력회사의 경영활동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인센티브가 제공된다. 지난달과 이번달에는 한화그룹의 대표적 사회공헌 행사인 한화서울세계불꽃축제 및 대한민국 방위산업전(DX KOREA)에도 초대해 관람 기회를 제공하기도 했다.

우수 협력회사 21개사 외에 양호 등급을 받은 56개 협력회사들도 대금 전액 현금결제의 혜택을 받는다. ‘노력’ 등급을 받은 7개사의 경우에는 페널티가 아닌 공정개선, 품질관리, 보안 관리 등의 컨설팅 활동 등을 지원해 우수 협력회사로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경쟁력 제고에 힘쓸 예정이다.

임중권 기자 im9181@kukinews.com

임중권 기자
im9181@kukinews.com
임중권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