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모비스, 16기 대학생통신원 모집…26일까지

현대모비스, 16기 대학생통신원 모집…26일까지

기사승인 2018-11-13 14:35:53

현대모비스가 16기 대학생 통신원을 공개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앞으로 2주간 온라인을 통해 서류접수를 진행한 뒤, 면접을 거쳐 12월 중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선발 인원은 10명 내외로 내년 2월부터 1년간 활동하게 된다.

선발된 통신원들은 ▲자율주행 등 미래 자동차 기술 ▲교통문화와 자동차 부품 정보 ▲ 현대모비스 국내외 사업장을 취재해 온라인 기사와 영상ㆍ디자인 컨텐츠를 제작한다. 현대모비스 임직원을 인터뷰하고 생생한 직무 경험도 취재한다. 이들이 제작한 기사와 디자인ㆍ영상 컨텐츠는 현대모비스 홈페이지와 자동차 전문 블로그 MCARFE, 사보 등에 실린다.

모든 통신원들은 글쓰기, 카드뉴스와 영상 제작법 등 콘텐츠 생산을 위한 기본 교육을 받게 된다. 통신원 활동 인원에게는 해외 사업장 탐방의 기회가 주어지며, 수료자는 현대모비스 입사 지원 시 우대 혜택이 제공된다.

현대모비스는 대학생들과 소통하고 기업 이미지를 제고할 목적으로 2004년부터 통신원을 운영하고 있다. 15년간 통신원을 거쳐간 인원은 200여명으로 역대 수료자 커뮤니티 아모르(Amor; 사랑)를 통해 교류를 이어가고 있다.

서류접수는 오는 26일까지 현대모비스 채용 사이트에서 진행되며, 통신원 활동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통신원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배성은 기자 sebae@kukinews.com

배성은 기자
sebae@kukinews.com
배성은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