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지 크로커다일레이디, 하지원 겨울 다운 하보 공개=패션그룹 형지는 여성복 브랜드 크로커다일레이디의 브랜드 모델 하지원과 함께한 겨울 다운 화보를 19일 공개했다.
회사 측은 “이번 화보에서 하지원은 트렌디한 컬러와 풍성한 퍼로 여성미를 강조한 롱다운부터 고급스러운 소재와 세련된 실루엣으로 한결 스타일리시해진 다운점퍼까지 크로커다일레이디의 다양한 겨울 다운 스타일링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화보 속 하지원은 다크 그레이 컬러의 후디 구스다운에 풀오버를 톤온톤으로 매치해 포근한 분위기의 캐주얼룩을 선보였다. 또 활동성을 강조한 와인컬러 다운자켓으로 하지원 특유의 에너지 넘치는 모습을 보여줬다.
지난해 3050세대 여성들의 롱다운 열풍을 주도했던 크로커다일레이디는 올 겨울도 역대급 한파가 이어진다는 전망에 헤비 아우터 수요가 높을 것으로 판단하고 제품 라인업을 확대했다. 회사 측은 여성복 브랜드로는 이례적으로 한 시즌 앞서 ‘하지원 벤치다운’을 런칭해 완판에 가까운 판매를 기록했다고 설명했다.
최근에는 빈센트 반 고흐의 작품을 모티브로 한 ‘명작(名作)다운 컬렉션’ TV광고 캠페인을 선보이고 러빙빈센트전 전시장에 쇼룸을 운영하는 등 본격적인 롱다운 마케팅에 시동을 걸었다.
크로커다일레이디 디자인실 박성희 상무는 “트렌드와 실용주의를 추구하면서도 지나치게 가벼운 스타일은 지양하는 3050세대 여성들을 위해 고급스러운 소재에 중점을 두고, 모던한 디자인과 컬러감으로 포인트를 줬다. 보온성과 스타일을 겸비한 다운 아우터로 올 겨울 추위와 여심을 모두 잡겠다”고 말했다.
◎네파 키즈, 보온성·활동성 갖춘 롱패딩 3종 출시=네파 키즈는 겨울철 아이의 체온을 따뜻하게 유지해 주고 화사하고 다양한 컬러와 세련된 핏을 제공해 주는 롱패딩 3종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아이답게 자유롭게’라는 네파 키즈의 슬로건에 맞춰 아이들의 자유로운 움직임을 보장하고자 활동성을 높여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했다.
성인 주력 다운재킷인 ‘프리미아 벤치다운’, ‘사이폰 벤치다운’, ‘마시모 벤치다운’의 미니미룩 라인업으로 구성돼 가족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패밀리룩으로 연출 가능하다. 미니미룩은 스타일뿐 아니라 성인용 제품들의 기술력까지 모두 담고 있다.
회사 측은 “에어볼륨 시스템(Air Volume System)은 안감 속 열과 공기를 지켜줘 다운을 더 따뜻하게 유지해 주고, 착용 빈도가 높아질수록 볼륨이 사라지는 패딩의 단점을 보완해 풍성한 볼륨을 제공해줄 수 있는 기능”이라며 “소매 끝을 통해 바람이 들어가는 것을 방지하는 이너 커프스 또한 적용되어 보온 효과를 상승시켜 준다.보온성과 볼륨 지속을 극대화한 에어볼륨 시스템과 함께 ‘프리미아 벤치다운’은 트렌디한 기장감을 반영한 롱 다운재킷으로 스타일리시함을 한층 살린 프리미엄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좀 더 캐주얼한 라인의 ‘사이폰 벤치다운’은 80cm의 무릎까지 덮는다.(130 사이즈 기준). 올해는 보온성과 다운 복원력을 지속시킬 수 있는 에어볼륨 시스템이 적용됐다. 컬러 또한 미스트와 네이비, 그리고 강렬한 레드 컬러까지 3종으로 출시됐다.
‘마시모 벤치다운’은 풍성한 라쿤 퍼가 포인트인 제품으로 그레이와 블랙 2가지 컬러로 선보였다. 소매의 패트릭 와펜과 가슴의 와펜 플레이 및 로고 프린트, 무광지퍼 등 트렌디한 디자인이 특징이며 아웃도어 활동에 잘 어울리는 액티브한 룩이 특징이다.
이희주 네파 상품본부 전무는 “작년과 올해 성인 롱패딩이 패션 트렌드인 만큼 키즈 롱패딩도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에 기능성과 스타일을 고루 갖춘 키즈 아웃도어 롱패딩으로 겨울을 미리 대비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세드림 모이몰른, ‘밍크 기모 라인’ 신제품 출시=한세드림은 19일 유니크 감성 브랜드 모이몰른에서 겨울 한파로부터 아이들의 체온을 보호해 주는 ‘밍크 기모 라인’ 신제품 15종을 출시했다.
밍크 기모 라인 제품은 일반 기모보다 두께감이 돋보이는 인조 밍크 퍼를 안감으로 사용하여, 탁월한 보온성과 소프트한 착용감이 극대화된 점이 특징이다. 모이몰른은 올겨울 티셔츠, 바지, 레깅스와 같은 베이직 라인부터 실내 상하 세트, 실내 조끼류, 우주복까지 다양한 복종에서 밍크 기모 소재를 사용한 신제품을 선보이며 라인업을 확장했다.
회사 측은 “촘촘하고 소프트한 융 소재의 밍크 기모는 포근한 착용감은 물론 강력한 한파에도 찬 공기를 막아 체온을 유지시켜, 마치 부드러운 이불 속에 들어간 듯한 기분 좋은 느낌을 선사해 겨울 시즌 아이템 중 선호도가 가장 높다”고 설명했다.
상의류 시즌 주력 상품인 클립블럭밍크기모티는 보온성이 좋은 부드러운 밍크기모쭈리 소재의 티셔츠로, 언밸런스한 컬러 배색을 통해 유니크하면서도 트렌디한 느낌을 자아낸다. 컬러는 아이보리와 핑크 두 가지로 출시됐으며, 넉넉한 핏을 지녀 활동성을 확보하는 동시에 자연스러운 멋을 연출한다.
김지영 한세드림 모이몰른 사업부장은 “밍크 기모는 겨울 제품 소재 가운데 가장 두께감이 있고 따뜻한 보온성이 뛰어나 아동복 시장에서 활발하게 활용되고 있다. 매서운 한파가 예상되는 올겨울에도 모이몰른의 밍크 기모 신제품과 함께 포근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바이와이제이, 온라인 패션 브랜드 REDIT(레딧) 신규 런칭=바이와이제이는 NAIN(나인), ROLAROLA(로라로라)에 이어 신규 온라인 패션 브랜드 ‘REDIT(레딧)’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레딧은 ‘SHOW YOUR RED, REDIT’ 슬로건을 바탕으로 자신의 감각을 믿고, 스스로 RED(레드)를 자신감 있게 표현할 줄 아는 여성들을 위한 온라인 스토어이다. 온라인 쇼핑을 즐겨하는 20~30대를 메인 타깃으로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 여성들 위한 다양한 라인을 준비했다.
레딧은 캐쥬얼, 스트릿 무드의 심플하고 페미닌한 데일리 라인부터 컬러만으로 포인트를 주는 것이 아닌 아이템 자체가 포인트 되는 스타일의 아이템들로 구성해 빠른 패션 트렌드뿐 아니라 차별화된 스타일의 아이템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