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호텔부산, 일루미네이션 스파 패키지

파라다이스호텔부산, 일루미네이션 스파 패키지

기사승인 2018-12-03 11:27:29

파라다이스호텔부산이 “반갑다 겨울아! 따뜻하고 즐거운 겨울 스파 여행!” 따뜻하고 즐거운 가족 연인들의 겨울 스파여행 패키지를 선보인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오는 31일까지 로맨틱한 힐링과 즐거운 겨울 휴양을 즐길 수 있는 ‘일루미네이션 윈터 스파’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혜택은 전면 리뉴얼 된 디럭스 객실 1박과 신비롭고 황홀한 일루미네이션 조명으로 단장된 ‘빛의 스파 오션 스파 씨메르’, 환상적인 오션뷰와 함께 한 겨울에도 따뜻한 온수 스파와 수영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로맨틱 야외 오션 풀을 이용할 수 있다.

또 국내 최초 7성급 럭셔리 뷔페 온 더 플레이트 조식(선택사항)과 국내 최대 규모의 신개념 플레이 그라운드 파라다이스 ‘키즈 빌리지’, 아이들에게 창의력과 상상력을 키워줄 놀이활동 공간 인터파크 키즈 앤 패밀리 30% 할인권이 주어진다.

이 외 부산의 주요 야경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레오(LEO) 체험 프로그램'(옵션) 등의 혜택을 제공해 여유 있게 재충전의 시간을 가질 수 있다.

이번 패키지는 투숙객들에게 가장 인기인 ‘오션스파 씨메르’ 서비스가 포함되며, 오션스파 씨메르는 고즈넉한 해운대를 한눈에 보고 따뜻한 스파를 체험하는 힐링 오션스파로 바쁜 시간을 내서 휴가를 떠난 이들에게 충분한 휴식과 겨울하면 생각나는 부산에서 가장 오래된 어묵 브랜드 ‘삼진어묵’의 시그니쳐 어묵탕을 제공한다.

특히, 23일부터 25일까지 크리스마스 기간에는 로맨틱한 무드를 더욱 고조시킬 ‘크리스마스 와인 나잇’, 씨메르의 곳곳에 숨겨진 50가지 보물 찾기 이벤트 트레져 아일랜드 인 씨메르를 진행 한다.

또 부모들이 미리 준비한 정성 어린 크린스마스 선물을 산타가 직접 객실로 찾아가 아이들에게 증정하는 ‘산타의 선물’, 아이들의 친구로 변신한 LEO와 함께 캐롤로 부르고 크리스마스 카드와 트리를 만들는 키즈 이벤트 등도 있다.

패키지 가격은 20만 원(세금, 봉사료 별도)부터 시작하며, 관련해 더욱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부산=강민한 기자 kmh0105@kukinews.com

 

강민한 기자
kmh0105@kukinews.com
강민한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