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신제품] 제로투세븐·블랙야크 힐크릭·에프알제이

[패션 신제품] 제로투세븐·블랙야크 힐크릭·에프알제이

기사승인 2019-01-13 10:22:26

◎제로투세븐, 알로앤루·포래즈 미세먼지 차단 봄 점퍼 출시=제로투세븐의 패션브랜드 알로앤루·포래즈는 최근 기능성 신소재를 적용한 봄 점퍼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알로앤루, 포래즈가 2019년 새로 선보이는 봄 점퍼는 미세먼지를 차단하는 특수가공법과 정전기 방지 원단으로 만든 신소재를 접목했다.

회사 측은 “미세먼지 농도가 높고 야외 활동이 잦아지는 봄에 착용할 수 있는 점퍼류에 적용해 아이들의 민감한 피부를 보호하는 데 도움을 준다”고 설명했다.

알로앤루(allo&lugh)는 봄·여름(SS)시즌 봄 점퍼 4종류에 안티더스트(Anti-Dust) 소재를 적용했다. 안티더스트 소재는 특수 가공법 중 하나인 방진 가공으로 만들어 미세먼지 차단 기능을 갖췄으며, 정전기 방지에도 좋다. 또 내구성과 보온성이 우수해 일교차가 큰 봄 아우터에 적합하다.

알로앤루 ‘간지좔좔 먼지차단 화섬점퍼’는 유해물질이 침투하는 것을 방지하고 정전기를 줄여준다. 점퍼 앞부분의 귀여운 와펜이 돋보이며, 후드에 챙이 달려 있어 캐주얼한 분위기를 살려준다.

포래즈(FOURLADS:)는 정전기로 인해 오염물질이 의류에 붙는 것을 막는 코어 딜라이트(CORE-DELIGHT) 소재를 개발해 선보인다. 코어 딜라이트 소재는 방수·발수 기능이 뛰어난 드라이벤트(DRYVENT)와 정전기를 최소화하는 도전사 원단이 사용됐다. 주로 윈드브레이커(바람막이 점퍼)에 적용했다.

포래즈 ‘스트링 롱 윈드 브레이커’는 먼지로 인한 제품의 오염을 막아주고, 허리 부분을 스트링으로 잡아주어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제로투세븐 관계자는 “알로앤루, 포래즈는 아이들이 건강하고 쾌적하게 봄철 야외 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안티더스트, 코어 딜라이트 소재 점퍼를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블랙야크 힐크릭, 뉴트로 열풍에 활동성 갖춘 숏패딩 3종 선봬=블랙야크의 모던 브리티시 골프웨어 브랜드 힐크릭이 트렌디한 디자인에 활동성과 보온성을 갖춘 숏 다운자켓 3종을 선보인다고 최근 밝혔다.

‘모션 저지 믹스 다운자켓(1HCPAW8303)’은 경량형 패딩과 저지 소재를 믹스해 활동성을 강화한 남성용 제품으로 일상은 물론 야외 스포츠 활동 시에도 스포티하게 연출할 수 있다. 어깨 부위에는 스트레치 배색원단을 적용해 다운재킷 특유의 부피감에도 팔의 움직임이 편안하게 도와준다. 충전재로 구스 솜털과 깃털을 9대 1의 비율로 적용해 가벼우면서도 최적의 보온성을 갖췄다. 색상은 카키, 화이트 두 가지다.

‘카나비 니트 다운자켓(1HCPAW8005)’ 역시 남성용 숏패딩으로 니트 소매와 다운을 접목해 캐주얼한 하이브리드 스타일이 돋보인다. 소매 부분에는 힐크릭 영문 빅로고 포인트를 적용해 뉴트로 무드를 더한 것도 특징이다. 구스 다운 충전재를 사용하고 니트 소재로 다소 추위를 느낄 수 있는 소매에는 방품 안감을 덧대어 보온성도 놓치지 않았다. 색상은 블랙, 화이트이다.

풍성한 실루엣의 여성용 푸퍼 스타일 자켓인 ‘카나비 하이넥 숏 다운자켓(1HCPAW8505)’은 엉덩이를 살짝 덮는 짧은 기장에 충전재를 풍성하게 넣어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살렸다. 파우더리한 촉감의 수입 소재를 사용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며, 가슴부부터 허리까지 이어지는 변형 퀼팅 라인을 적용해 벌키한 볼륨감에도 여성스러운 라인을 강조했다. 

◎FRJ, 2019년 새해 첫 신제품 ‘크롭테이퍼드’ 핏 6종 출시=에프알제이가 2019년 첫 신제품으로 지난 해 가을 많은 인기를 끌었던 크롭테이퍼드 핏의 디자인을 새롭게 업그레이드한 청바지 6종을 출시한다.

크롭테이퍼드 데님은 작년 2018 F/W 시즌에 80%의 폭발적 판매율을 보이며, FRJ의 시그니처 데님 중 하나로 자리매김했다.

허벅지에서 밑단까지 통이 좁아지는 발목길이 디자인으로 여유있는 핏감과 시원하면서도 날씬해 보이는 청바지 라인이 특징이다. 자신만의 멋과 감성을 중시하는 젊은 남성 층에서 많이 선호하는 스타일이기도 하다.

FRJ의 크롭테이퍼드 데님은 한국인의 표준 체형을 활용한 K핏(코리아핏) 기준으로 제작됐다. 색상은 봄에 입기 좋은 연청부터 진청, 중청 외에도 인디고, 블랙, 그레이 등 다양하게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에프알제이 관계자는 “크롭테이퍼드 핏은 다른 하의와 달리 양말이나 신발만 조금 다르게 매칭해도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 활용도가 매우 높다”며 “작년에 이어 올해도 남성 청바지 쪽은 크롭테이퍼드 핏이 강세를 보일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고 말했다.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