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소식] 노스페이스·K2·네파 키즈

[아웃도어 소식] 노스페이스·K2·네파 키즈

기사승인 2019-02-14 17:46:52 업데이트 2019-02-14 17:46:58

◎노스페이스, 2019 봄/여름(S/S) ‘다이나믹 하이킹’ 신제품 출시=영원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봄철 아웃도어 시즌을 앞두고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서 안전하고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다이나믹 하이킹 시리즈’의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노스페이스는 2012년 ‘다이나믹 하이킹 시리즈’를 첫 출시한 후 매 시즌 업그레이드 된 신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인 ‘다이나믹 하이킹 시리즈’는 보아 다이얼 시스템, 측면 와이어 구조 등과 같은 다양한 기술을 접목해 한층 편안한 착화가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또 미끄럼 방지 밑창을 통해 안전성을 강화했다. 여기에 기능성 소재인 드라이벤트 및 고어텍스를 적용하여 다양한 기후 조건에서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다이나믹 하이킹 시리즈의 대표 제품인 ‘울트라 듀얼 보아 고어텍스(ULTRA DUAL BOA GTX)’는 세미 미드컷의 하이킹화다. 별도의 끈 없이 다이얼로 와이어를 조절하며 두개의 보아 다이얼을 적용함으로써 신고 벗기 편리하다. 또 개개인의 발 모양에 맞춰 발등 상하단을 다르게 조절하여 뛰어난 착화감까지 제공해준다.

이 제품에는 고어텍스 기술이 적용돼 방수 및 발수 기능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며, 통기성도 뛰어나 장시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접지력이 우수한 밑창(아웃솔)을 사용하여 봄철 미끄러운 지면에서도 안전한 산행을 도와준다. 색상은 블랙, 그레이 및 카키 3가지이다.

산뜻한 컬러가 돋보이는 ‘라이트 하이크 보아(LITE HIKE XF BOA WP)’도 선보인다. 드라이벤트 소재를 활용한 이 제품은 탁월한 방수 기능은 물론, 신발 내부 습기 배출을 돕는 투습 기능까지 갖췄다.

신끈 구조의 ‘서포트 레이서 고어텍스(SUPPORT RACER GTX)’는 제품 측면의 와이어 구조가 단단하게 발을 지탱해주고 접지력이 우수한 밑창(아웃솔)을 적용해 발의 피로도를 줄인 안정적인 착화감이 특징이다.

◎K2, 강원도에 1억4000만원 상당 아이젠 기부=아웃도어 브랜드 K2는 강원도청과 강원 사랑의열매를 통해 1억4000만원 상당의 아이젠을 강원도 지역내 저소득층에 기부했다고 14일 밝혔다.

K2는 지난 13일 강원도청 보건복지여성국장실에서 지철종 K2 사업본부장, 양민석 국장 등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아이젠 기부 전달식을 진행했다.

K2가 이번에 기부한 아이젠 4435개(1억4000만원 상당)는 춘천시 지역 내 중장년 취약계층 및 산간지역 거주자에게 우선적으로 제공된다. 또 춘천시사회복지협의회에서 지원 대상자를 추천 받아 전달될 예정이다.

지철종 사업본부장은 "지역 특성상 기온이 낮아 빙판길 사고가 잦은 강원도민들에게 미끄럼 사고를 예방할 수 있는 아이젠을 기부하게 됐다. 이번 기부를 통해 강원도민들이 따뜻하고 안전한 겨울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네파 키즈, 유튜브 스타 ‘어썸하은’ 전속모델로 발탁=아웃도어 브랜드 네파 키즈가 약 296만명의 구독자들에게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는 유튜브 스타 어썸하은(나하은 양)을 오는 2019년 봄·여름 시즌부터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

댄스 신동으로 화제를 모은 뒤 유튜브 채널을 통해 댄스 콘텐츠 등 다양한 콘텐츠를 생성해 내는 키즈 크레에이터(자신만의 콘텐츠를 만드는 사람)로 활동하고 있는 어썸하은은 지난 2018년 네파 키즈와 콘텐츠 크리에이터로서 계약을 체결, 자신만의 애슬레저룩을 소개하는 등 네파 키즈를 알리는 홍보대사의 역할을 해 온 바 있다.

네파 키즈는 올해 봄∙여름 시즌부터는 어썸하은을 본격 네파 키즈의 대표 모델로 발탁해 더욱 다양한 활동을 함께할 예정이다. 우선, 어썸하은과 함께한 경쾌하면서도 실용적이고 자유분방한 무드를 담고 있는 키즈 아웃도어 화보를 다양한 경로를 통해 소비자에게 보여주고자 한다. 또한, 어썸하은이 함께하는 마케팅 프로모션 및 팬들과 만나는 특별이벤트 등을 기획해 네파 키즈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체험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네파 마케팅본부 정동혁 전무는 “SNS시장이 성장하면서 개인 크리에이터들의 영향력 또한 날로 커지고 있다”며 “수많은 영상 크리에이터 중에서도 자신만의 스타일로 독창적인 콘텐츠를 만들어내는 나하은 양의 이미지가 네파 키즈의 ‘아이답게 자유롭게’라는 브랜드 슬로건과 맞아 이번 시즌부터 전속모델로 발탁하게 됐다, 앞으로 어썸하은과 함께 더욱 재미있고, 차별화된 콘텐츠를 만들어갈 생각이다”고 말했다.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