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류 단신] 글렌피딕·오비맥주·더부스

[주류 단신] 글렌피딕·오비맥주·더부스

기사승인 2019-02-27 09:24:46

글렌피딕, ‘200㎖ 하이볼 패키지’ 출시=글렌피딕이 200㎖ 하이볼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하는 하이볼 패키지는 글렌피딕 200㎖ 한병과 하이볼 전용 잔에 스티어러 1개로 구성되었으며, 전국 신세계백화점을 비롯한 주류 전문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이번 하이볼 패키지 제품은 글렌피딕 12년산의 풍부한 서양 배 맛에 신선하고 상쾌한 향이 가득해 탄산수와 함께 믹스했을 때 청량감을 더해 음식들과 함께 즐기는 마리아주는 물론이고 식전주로서도 요긴하게 이용 될 것으로 기대된다. 용량은 200㎖, 알코올 도수는 40도다. 

오비맥주, ‘그건 니 생각이고!’ 캠페인 선봬=오비맥주 카스가 20대와의 유쾌한 소통을 위한 ‘그건 니 생각이고!’ 캠페인을 선보인다. 이번 캠페인은 단순히 영상에 대한 공감으로 끝나지 않고 일반인이 직접 참여해 20대의 생각과 개성을 표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본인이 평소 시원하게 반박해주고 싶었던 불편한 말들과 사회적 관념들에 대해 형식의 구애 없이 이미지 또는 영상으로 만들어 ‘#그건니생각이고’ 해쉬태그를 달아 개인 SNS 계정에 업로드하면 자동으로 캠페인에 참여하게 된다. 2월 27일부터 진행되는 이 캠페인은 매주 1편의 사례를 선정해 실제 광고로 제작·운영될 예정이다.

더부스, 아마추어 사이클링팀 후원=더부스가 아마추어 사이클링팀 ‘홈바이크’를 후원한다. 홈바이크팀은 올 한해 더부스 로고가 새겨진 져지를 착용하고 국내외 대회에 참여할 계획이다. 또 더부스는 국내 최초로 영국 프리미엄 사이클링 웨어 라파 커스텀 져지를 런칭해, 3월 중순 ‘2019 더라클 져지 런칭 파티’를 개최할 계획이다. 2019 더라클 져지는 라파의 스테디 아이템인 에어로 져지를 기반 제작되었으며, 북 마리아나 제도의 자연에서 디자인 영감을 받았다. ‘2019 더라클 져지 런칭 파티’에서는 져지와 어울리는 스페셜 킷을 함께 선보일 계획이다.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