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음료 단신] 대상·KGC인삼공사·코카콜라

[식음료 단신] 대상·KGC인삼공사·코카콜라

기사승인 2019-02-27 14:12:19

대상 종가집, 자연별곡과 브랜드 컬래버레이션=대상 종가집이 이랜드파크 자연별곡과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매장 내 ‘종가집반상 Zone’에서 공동개발 메뉴를 선보인다. 두 브랜드는 수 개월 간 공동으로 메뉴 개발에 힘써온 결과, 종가의 내림솜씨와 자연별곡의 레시피를 결합한 합작품 ▲겉절이 ▲섞박지 ▲두부김치 ▲김치짜글이 4종을 선보였다. 오직 자연별곡에서만 맛볼 수 있도록 개발된 이 메뉴들은 전국 자연별곡 매장 내에서 운영하는 ‘종가집반상 Zone’에서 만나볼 수 있다.

KGC인삼공사, 뉴트로 콘셉트 팝업스토어 운영=KG인삼공사가 신학기를 맞이해 3월 1일부터 10일까지 신세계 의정부점, 센텀시티점, 경기점에서 뉴트로 컨셉의 정관장 아이패스·홍이장군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정관장 아이패스·홍이장군 팝업스토어에 방문한 고객들은 복고 교복을 착용해 추억을 남길 수 있을 뿐 아니라 딱지놀이, 짝맞추기 등 학창시절을 떠올리는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입학 축하 기념으로 초중고 입학 자녀를 위해 홍이장군 또는 아이패스 등의 제품을 구매하면 증정품을 드리며(일일 30명 한정) 룰렛이벤트를 통한 아이패스, 홍이장군 체험분 등의 경품과 홍이장군 미니 색연필, 아이패스 스터디메이트, 홍이장군 우산 등 다양한 사은품도 준비되어 있다.  

코카-콜라 스프라이트, ‘스프라이트 시원한 배향’ 출시=코카콜라 스프라이트가 신제품 ‘스프라이트 시원한 배향’을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배향과 상쾌한 스프라이트가 어우러진 탄산음료이다. 가슴 속까지 전해지는 짜릿한 상쾌함을 가볍게 즐길 수 있도록 100㎖ 당 7g 으로 당 함량을 낮춘 것이 특징이다. ‘스프라이트 시원한 배향’은 500㎖ 페트 제품으로 출시됐으며, 2월 말부터 주요 편의점 및 식품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