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스포츠 소식] 네파 전지현 2019 봄‧여름 화보 공개 外

[아웃도어‧스포츠 소식] 네파 전지현 2019 봄‧여름 화보 공개 外

기사승인 2019-03-07 14:38:09

◎네파, 전지현 산뜻하고 청량한 모습 담은 2019 S/S 시즌 화보 공개=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스타일 브리즈(Style Breeze)’를 테마로 2019년 봄‧여름(S/S) 컬렉션을 발표하며 전속 광고 모델 전지현과 함께한 어반 아웃도어 화보를 최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스타일에 바람이 분다’라는 뜻의 ‘스타일 브리즈’를 콘셉트로, 도시와 자연의 접점 지역인 LA의 베니스비치 무드에서 청량하고 활기 넘치는 분위기로 완성됐다. 젊고, 자유 분방하며 크리에이티브 한 아티스트들이 모이는 베니스비치의 무드를 담은 이번 화보는 봄‧여름 시즌 특유의 건강하고 에너지 넘치는 모습을 그대로 표현했다.

이번 시즌 네파는 아웃도어룩을 넘어서 일상 생활 속에서도 편하게 활용할 수 있는 애슬레저룩, 라이프스타일룩에 더욱 초점을 맞춘 것이 특징이다. 가볍고 캐주얼한 방풍재킷, 세련되고 산뜻한 폴로 티셔츠 등 S/S시즌 대표 아이템을 감각적인 스타일링으로 표현했고, 전지현은 자신감 있고 세련된 모습으로 착장을 완벽하게 소화해 화보에 스타일리시함을 더했다.

네파는 이번 2019 S/S시즌 아웃도어 브랜드로서의 기능성은 살리고 젊고 감각적인 스타일리시함에 더욱 초점을 맞춘 제품들로 소비자들을 공략할 계획이다. 실용적인 기능성에 세련된 컬러감이 돋보이는 폴로 티셔츠 등 패셔너블한 제품을 화보 속 전지현이 보여준 믹스앤매치를 활용한 다양한 스타일링으로 소개하며 스타일리시한 라이프스타일룩을 젼면으로 내세울 예정이다.

네파 마케팅본부 정동혁 전무는 “이번에 공개한 화보는 아웃도어룩이 특정 시기 또는 때에만 입는 기능성웨어라는 고정관념을 넘어 일상 생활 속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착용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룩으로 한 단계 나아간 모습을 보여주고자 감각적으로 연출했다”고 말했다.

◎아디다스, ‘노페이커스 챌린지(NO FAKERS CHALLENGE) 2019’ 이벤트 실시=아디다스가 축구를 사랑하고, 혼자 또는 팀으로 축구를 즐기는 축구인들을 위한 특별 챌린지 이벤트 ‘No Fakers Challenge 2019(노페이커스 챌린지 2019)’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가짜 접근 금지, 오직 크리에이터만’ 이라는 컨셉에 맞춰 자신만의 창의적인 축구 스타일을 영상으로 담아 필수 해시태그(#진짜라면증명해봐)와 함께 업로드하면, 선정을 통해 이후 이벤트들에 대한 참가 자격이 부여된다.

오는 29일까지 약 4주간 진행되는 온라인 미션 챌린지 기간 동안 개인 또는 팀(17~19세의 팀원들로 구성)은 이벤트 공식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미션에 도전해 챌린지에 참여할 수 있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축구선수 손흥민, 김승규, 이승우, 백승호가 자신의 개인기를 뽐내는 모습을 담은 미션 영상이 챌린지가 시작되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볼 트래핑을 하고 골을 꽂아 넣거나, 각도를 계산해 정확히 골대를 맞추는 등 그 동안 경기에서 볼 수 없었던 선수들의 개인기 영상이 감상할 수 있다.

온라인 미션 챌린지가 종료되면 개인 미션 대상 120명, 팀 미션 대상 16개 팀을 선정해 4월6일부터 7일까지 양일간 서울 강남에 위치한 아디다스 강남 브랜드 센터에서 ‘크리에이터 위크’라는 특별한 워크샵을 진행한다. 선정된 모든 이는 프로필 샷 촬영, 저지 커스텀, 슈팅 챌린지 등의 당일 워크샵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또 4월13일과 14일에는 서울 용산에 위치한 더베이스 서울에서 크리에이터만을 위한 풋볼 페스티벌을 연다. 현장에서는 마치 축구 선수가 된 것처럼 원하는 선수의 헤어 스타일을 따라해 볼 수 있는 스타일링 세션, 토크 세션 등이 열리며, 개인 미션 크리에이터들은 터치, 민첩성, 스피드, 컨트롤을 테스트 하는 파이널 매치를 팀 미션 크리에이터들은 풋살 경기를 펼치는 탱고리그에 참여하게 된다. 개인 미션 우승자와 탱고리그 우승 팀의 MVP에게는 6월 1일 스페인 마드리드에서 열리는 챔피언스리그 2019 티켓이 선물로 증정된다.

◎밀레, 아치스텝 볼케이노Ⅲ 출시 기념 ‘플레이 밀레(PLAY MILLET)’ SNS 이벤트 실시=아웃도어 브랜드 밀레(㈜MEH)가 스테디셀러 워킹화 ‘아치스텝 볼케이노Ⅲ’ 출시를 기념해 ‘플레이 밀레(PLAY MILLET)’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2019 봄/여름(S/S) 시즌에 새롭게 출시한 다목적 워킹화 ‘아치스텝 볼케이노Ⅲ’를 패션, 아웃도어, 일상 등 다방면으로 활용할 재미난 아이디어를 모으기 위해 기획됐다. 총 30명의 플레이어를 선발해 제품을 체험할 기회를 제공하고, 자신만의 놀이 아이디어를 직접 실행하고 공유하도록 구성한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다. 

이벤트 참여는 밀레 공식 페이스북 계정 ‘좋아요’를 누른 후 이벤트 게시물에 아치스텝 볼케이노Ⅲ 플레이 계획과 개인 인스타그램 아이디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이어서 이벤트 게시물을 개인 페이스북 계정으로 공유하면 참가 신청이 완료된다.

모집 기간은 오는 17일까지며 계획안 심사를 통해 총 30명의 아치스텝 볼케이노Ⅲ 플레이어를 선발한다. 선발된 플레이어 전원에게는 소비자 가격 24만원 상당의 아치스텝 볼케이노Ⅲ가 제공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30명의 아치스텝 볼케이노Ⅲ 플레이어는 플레이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아웃도어, #패션, #내맘대로 등 총 3가지 분야 중 1가지를 선택하고 각 키워드에 걸맞은 사진 또는 영상을 촬영해서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올리면 된다. 

◎2XU(투타임즈유), 상반기 11개 매장 개점 및 연 매출 100억 목표=스포츠웨어 브랜드 ‘2XU(투타임즈유)’가 신규 매장 개점으로 전국 유통망 확보와 동시에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에 나섰다.

2XU는 올해 상반기 총 11개 신규 매장 개점을 목표로 전국 주요 쇼핑 상권 유통망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지난 2월 인천 부평아이즈빌점 오픈을 시작으로 오는 8일 경기 죽전 아울렛점, 포항중앙점, 봉담점 등 연이어 오픈을 앞두고 있다.

2XU는 이번 시즌 메이저리그 스포츠 스타 추신수 선수와 모델 및 후원 계약을 체결하여 브랜드 인지도 상승과 함께 신규 고객의 유입 확대에 주력하고 있다. 또 지난해에 이어 국내 각종 스포츠대회 후원사로 나서며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한다.

오는 5월 강원 인제군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사이클대회 ‘2019 설악그란폰도’에 기념 저지 제작 및 후원사로 참여하며, 강원 화천군에서 열리는 ‘2XU 화천 DMZ 랠리’에는 메인 후원사로 참여하여 참가자를 비롯한 잠재고객들에게 브랜드를 각인시킬 예정이다.

지난 2월, 스포츠 브랜드 최초 트라이애슬론 클래스 ‘TRI-2XU’를 모집해 10대 1의 경쟁률을 기록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선발된 25명의 참가자는 12주간의 훈련을 통해 6월 ‘2019 경주아시아 트라이애슬론 선수권대회’에 참가하게 된다.

회사 관계자는 “상반기 신규 매장 개점과 지난해에 이은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신규 고객 유입을 기대하고 있다. 연 매출 100억원을 목표로 국내 스포츠웨어 시장에서의 입지를 탄탄하게 다져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