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 임실군이 35사단 입영식과 수료식에 참여한 육군 장병과 가족들을 붙잡기 위한 지역상권 서비스 혜택 차별화에 주력하고 있다.
임실군은 20일 향토사단인 제35사단 신병 입영식과 수료식에 참여한 장병과 가족들을 대상으로 임실N치즈 전 제품에 대한 20% 특별할인 서비스와 함께 시식행사를 가졌다.
(사)임실엔치즈클러스터가 주관한 이번 할인행사에 장병과 가족들은 “임실을 대표하는 치즈브랜드인 임실N치즈를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 좋았다”며 “앞으로도 이런 할인판매 행사를 많이 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군은 장병 수료식과 퇴소식이 있을 때마다 임실N치즈 제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할인행사를 가질 예정이다.
또한 지난 2월부터 병사들의 평일 일과후 휴일 외출시행에 따라 병사 우대 위생업소 음식점 34곳을 선정, 친절한 서비스와 청결한 위생관리에 힘을 쏟고 있다.
병사우대 위생업소는 병사들에 대해 가격 할인 혜택과 더불어 무료 리필 서비스로 차별화를 꾀하고 있다.
심 민 군수는 “35사단 장병과 가족들이 수료식과 퇴소식 등 임실을 방문할 때 불편이 없도록 지역민과 함께 노력하고 있다”며 “육군 장병들이 부담 없이 지역 음식점 등을 이용할 수 있도록 35사단과 상생협력에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박용주 기자 yzzpark@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