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힐튼 서울, ‘펀 더 멘탈 패키지’ 선봬=그랜드 힐튼 서울의 레지던스 타입 ‘그랜드 스위트’가 추억의 게임을 통해 호캉스를 즐기는 ‘펀 더 멘탈’ 패키지를 선보인다. 본 패키지는 3 베드 룸(4인), 4 베드 룸(6인) 인원 수에 맞춰 준비된 객실에서의 1박, 조식 30% 할인권, 호텔의 시그니처 레스토랑인 ‘뷔페 레스토랑’ 20% 할인권으로 구성됐다. 여기에 추억의 게임, 부루마블을 선물로 제공한다. 또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클럽을 무료 이용이 가능하며, 사우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서울드래곤시티, ‘스프링 티’ 프로모션 실시=서울드래곤시티의 ‘알라메종 델리’가 국화꽃·구절초·조팝나무꽃으로 봄내음을 담아낸 ‘스프링 티’ 프로모션을 내달 30일까지 선보인다. 차를 보다 달콤하게 마실 수 있도록 핸드메이드 ‘타바론 꿀’을 별도 제공한다. 천원 추가 시 ‘알라메종 델리’의 대표 디저트인 마카롱 1개를 함께 제공한다. 세 종류의 ‘스프링 티’ 가격은 9천원으로 모두 동일하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호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남대문 메리어트, 일요일 투숙객 위한 세일 선봬=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이 오는 4월과 5월 한정으로 일요일 투숙객을 위한 객실 특가 플래시 세일을 선보인다. 프리미어 객실 또는 디럭스 객실 1박,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2명 혜택이 제공된다. 이밖에도 24시간 피트니스 무료 이용 및 객실 내 와이파이가 제공된다. 호텔 관계자는 "객실 내에서 서울 N타워와 숭례문의 야경을 한눈에 감상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