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메이크온, ‘스킨 라이트 테라피Ⅱ’ 출시=아모레퍼시픽의 메이크온이 맞춤형 뷰티 디바이스 ‘스킨 라이트 테라피Ⅱ’를 새롭게 출시한다. 메이크온 관계자는 "매일 3초 진단, 3분 케어로 수분과 톤업, 탄력 등 토탈 스킨케어가 가능한 스마트 뷰티 디바이스"라며 "개개인의 피부 상태에 맞는 3가지 파장의 LED 빛과 미세 전류를 통해 피부를 더욱 생기 있게 만들어준다"고 설명했다. 피부를 감지하는 터치센서가 피부와 접촉했을 때만 LED 빛이 작동되도록 설계된 것이 가장 큰 특징으로 크림을 바른 촉촉한 피부 상태에서만 작동한다.
애경산업X르샤트라 1802 고농축 섬유유연제 출시=애경산업에서 프랑스 화장품 브랜드 ‘르샤트라 1802’와 함께 향을 강화한 ‘애경산업X르샤트라 고농축 섬유유연제’를 출시했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식물유래 유연성분을 함유해 섬유를 부드럽게 유지시키고 정전기 방지에 도움을 준다"면서 "피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온 가족 의류에 사용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애경산업은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구매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14일까지 11번가에서 구매 사진 후기를 올린 선착순 100명에게 생화부케와 르샤트라 섬유유연제 등으로 구성된 박스 패키지를 증정한다.
LG생활건강, CNP 차앤박화장품 ‘비타-B 앰플 미스트’ 출시=LG생활건강이 CNP 차앤박화장품의 ‘비타-B 앰플 미스트’를 출시했다. 본 제품은 미스트 타입으로 메이크업 전후, 건조함이 느껴지는 오후 시간대 등 수시로 피부에 뿌릴 수 있고, 미백 기능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에 브라이트닝 효과가 우수한 글루타치온을 더해 맑은 피부를 완성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미세먼지가 심해지고 있는데 비타-B 앰플 미스트는 미세먼지 차단 효과를 인정받아 외부 환경으로 인한 피부 건강까지 지킬 수 있는 똑똑한 안티폴루션 제품"이라고 말했다.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