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단신] 두타몰, AK플라자, 이마트

[유통 단신] 두타몰, AK플라자, 이마트

기사승인 2019-04-04 10:00:52

두타몰, 최상위 콘셉트 스토어 ‘나이키 스포츠’ 오픈=동대문 두타몰의 나이키 매장이 1층으로 자리를 옮겨 리뉴얼 공사를 마치고 약 300평 규모로 오는 5일 재오픈 한다. 1층 이동과 함께, 핵심 상권에만 한정적으로 오픈해 전 카테고리 라인업이 입점하는 ‘최상위 콘셉트 스토어’인 ‘나이키 스포츠(Nike Sports)’ 매장을 구현했다. 두타몰 관계자는 "본 나이키 매장에서 스포츠웨어, 러닝, 요가, 등 폭넓은 MD 상품 라인업을 만날 수 있다"면서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최근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에어 조던 시리즈 등 한정 수량의 라인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AK플라자, 제주해녀가 직접 잡은 뿔소라 맛보세요=AK플라자 분당점이 지하1층 ‘분당의 부엌’ 식품관에서 이달 11일까지 제주도 해녀가 직접 채취한 뿔소라를 판매한다고 4일 밝혔다. AK플라자의 세일 테마인 ‘제주를 담다’를 기념해 제주도 및 제주해녀협회와 협업을 통해 ‘제주 뿔소라’ 판매행사를 기획했다. 제주도 뿔소라는 일반 양식과 다르게 해녀들이 직접 바다에서 채취한 자연산 뿔소라로 타우린 성분이 많아 간장보호와 피로회복에 좋은 해산물로 유명하다. 이번 행사 기간 동안 판매되는 제주 뿔소라의 가격은 100g당 990원, 1kg당 9900원이다.

이마트 "대형마트 PL TV 시대, 장보면서 구매하세요"=이마트가 50인치형 UHD TV인 일렉트로맨 스마트 UHD TV를 전국 이마트 및 일렉트로마트에서 39만9000원에 판매한다. 풀HD 화질에 비해 4배의 화질을 자랑하는 4K UHD 해상도와 최적의 명암비를 표현하는 HDR10을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 스마트 기능도 탑재해 모바일 기기의 화면을 TV의 큰 화면으로 손쉽게 즐길 수 있다. 이마트 관계자는 "기존 노브랜드TV를 공동 기획 및 생산하고 있는 협력업체와 스마트TV를 추가로 기획해 공장 가동률을 높여 초저가에 선보이게 됐다"라고 설명했다.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
한전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