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6일 (화)
SFC서울패션전문학교 패션공모전 동아리 ‘크루’ 지원

SFC서울패션전문학교 패션공모전 동아리 ‘크루’ 지원

기사승인 2019-04-04 14:03:01 업데이트 2019-04-04 14:03:04

패션특성화교육을 실시하고 있는 SFC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에서 패션공모전 준비를 위한 동아리 ‘크루’ 발대식을 진행했다.

SFC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는 패션에디터, 패션스타일리스트, 패션MD, 패션창업, 패션디자이너를 양성하고 있으며, 패션시장 및 패션 실무에 필요한 실습수업뿐 아니라 공모전에도 매해 꾸준히 참가하여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다.

학교 관계자는 “앞으로 패션공모전 동아리를 통해 본교 학생이라면 누구나 체계적으로 공모전 준비를 지원받을 수 있으며 전담 교수진을 배치해 공모전 전문 교수에게 1:1 개인첨삭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다양한 동아리 활동을 통해 학업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덧붙였다.

SFC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는 패션단일 전공으로 수도권 유일하게 3년 인증 우수교육 훈련기관으로 인정받았으며, 교육부장관상 수상 및 패션교육부분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현재 2020학년도 예비신입생을 모집하고 있으며, 자세한 모집요강은 학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

이영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김혜성, 빅리그 첫 선발 경기 수훈…“홈런은 오타니가 쳤는데 날 축하해줘”

김혜성(LA 다저스)이 미국 메이저리그(MLB) 데뷔 후 처음 선발로 출전한 경기에서 첫 안타, 첫 타점, 첫 득점을 기록하며 수훈 선수로 뽑혔다.김혜성은 6일(한국시간) 미국 플로리다주 마이애미 론디포 파크에서 열린 2025 미국 프로야구 MLB 마이애미 말린스와의 경기에서 9번 타자 2루수로 선발 출전해 4타수 2안타 1타점 1득점 1도루로 활약했다.팀의 승리에 기여한 김혜성은 경기 후 방송사 수훈 선수 인터뷰에 나섰다. 그는 “다저스는 강한 팀”이라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